김갈의 맛이야기

[포항 대이동 맛집] 바보형제쭈꾸미 : 쭈꾸미 삼겹살 만두 본문

맛집 이야기/포항 맛집

[포항 대이동 맛집] 바보형제쭈꾸미 : 쭈꾸미 삼겹살 만두

김갈 2016. 4. 5. 22:57
반응형


두번째 포항 맛집 소개입니다^^

대이동에 위치한 "바보형제쭈꾸미" 입니다.

어머니가 회식때 와보셨는데 맛있었다며 소개해주셨어요ㅎㅎ



인테리어입니다~ 카운터가 카페더라구요ㅋㅋㅋ

커피는 나갈때 주세요~ㅎㅎ

우선 메뉴입니다~ 저희는 4인 가족이라 쭈삼겹세트 네개를 시켰습니당ㅋㅋ

세트메뉴는 쭈꾸미, 쭈삼겹, 만쭈, 만쭈삼겹 이렇게 네종류가 있고,

세트는 기본 볶음+샐러드+묵사발+씬피자로 구성되어 있어요~



테이블마다 허브티 주전자가 세팅돼있고 종업원이 와서 우려낸 허브티를 따라주시는데요......

다른 손님들이 마시고 내용물이 남아있는 주전자를 치우지도않고

거기에 바로 따라주시길래 찝찝해서 허브티는 마시지 않았어요...



수저통 뚜껑에는 쭈꾸미 맛나게 즐기는 법이 써져있네요~

바보형제만의 중요한 Tip!

이건 저도 정말 너무너무 ★꿀팁이라고 생각해요ㅋㅋㅋ



조금 기다리고 있으면 샐러드와 콩나물, 무채를 가져다 주세요

콩나물과 무채는 리필이 가능합니다! 샐러드도 아삭하니 맛있어요ㅋㅋ 기본샐러드



묵사발이 나오는데 오이를 먹지않는 저에게 동생이 먼저 떠줬구요(아리가또♡)

그 다음에 섞어서 나눴어요ㅋㅋㅋㅋㅋ


너무 시원하니 맛있었어요!

더 떠먹고 싶었지만 오이때문에......포기...... 또르르ㅠ.ㅠ



주인공!! 쭈삼겹볶음이 나왔습니다!

김이 올라간 밥(사진이없네요ㅠㅠ)에 콩나물+무채 비벼 먹으면 됩니다~


매운걸 잘먹는 아빠와 동생은 하나도 안맵다 했구요,

매운걸 잘 못먹는 저와 엄마에게는 조금 매웠어요ㅋㅋㅋ

그렇다고 너무매워!!!!!!!! 물!!!!!!!! 이정돈 아니고,

씁~ 하~~ 하면서 맛있게 먹을정도였어요ㅋㅋㅋ

정수리와 콧등에선 땀이 아주 조오오오금 났지만요ㅋㅋㅋ

매운걸 아주 못드시는 분들은 안맵게 해달라고 하시면 될거에요!


아부지 말로는 그냥 쭈꾸미볶음만 시킬걸그랬다, 삼겹살이 같이있으니 조금 텁텁하네

하셨지만 제가 먹기에는 삼겹살이 있어 좀 더 맛있었던것 같아요ㅋㅋㅋ



바보형제쭈꾸미만의 ★Tip 씬피자에요~

꿀이 따로 나오지 않아서 피자만 그냥먹으면 밍숭맹숭한 맛인데,

위에 쭈꾸미랑 삼겹살 그리고 소스를 얹어 먹으면 지이이이이인짜 맛있어요ㅠ.ㅠ

핵맛 꿀맛 세젤맛!!!!

밥보다 빵을 더 좋아하는 빵순이는 씬피자 한판 추가하고싶었어요...



먹으면서 생긴 의문이 하나 있는데...

두명이 와서 세트 2개를 시켜도 씬피자는 하나가 나오고

네명이 와서 세트 4개를 시켜도 같은 사이즈의 씬피자는 왜 하나만 나오는 걸까요?

그럼 네명이 갔을때 세트 2개만 시키고 볶음 2개를 추가로 주문하면 되는걸까요?

ㅋㅋㅋㅋㅋㅋ 먹고나와서 의문이 들어서 매장에 물어보진 못했네요ㅋㅋㅋ



식사를 마치면 음료를 줍니다.

메뉴는 아이스/핫 아메리카노, 블루베리 음료 이렇게 세가지가 있어요.

저는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마셨는데 음...

그냥 블루베리를 마실걸 그랬어요...ㅎㅎ

맛은 ★★☆

(피자의 영향이 컸어요ㅎㅎ)


주소 : 경상북도 포항시 남구 대이로 77

전화번호 : 054-274-0505


지도 크게 보기
2016.4.5 | 지도 크게 보기 ©  NAVER Corp.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