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갈의 맛이야기

[HU2 블루투스 셔터] 안드로이드, 아이폰 리모컨 본문

일상 이야기

[HU2 블루투스 셔터] 안드로이드, 아이폰 리모컨

김갈 2016. 5. 28. 22:15
반응형

HU2 블루투스 셔터, 블루투스 리모컨


셀카용 리모컨

HU2 블루투스 셔터(9,900원)

(HU2 Bluetooth Shutter)

구매 후기입니다

친구들과 사진찍을때

AB셔터를 이용하곤 했는데

마트에 다른 블루투스 리모컨이

있어서 구매해봤습니다


박스샷입니다

HU2 블루투스 셔터, 블루투스 리모컨


박스후면에는

안드로이드 4.2.2 이상,

iOS 6.0 이상 호환이라 적혀있어요

안드로이드, iOS 둘다 가능하구요

누르는 버튼이 반대쪽에 있어요


박스상단에 셔터설명서가,

하단에 연결고리배터리가 포함돼있어요

HU2 블루투스 셔터, 블루투스 리모컨


셔터 후면에 배터리 넣는 공간이 있습니다


배터리를 그냥 끼우려고 보니

잘 안들어가더라구요


저기 은색으로 튀어나온 부분에 맞춰서

끼워넣으면 잘 들어갑니다!

HU2 블루투스 셔터, 블루투스 리모컨


짠! 완성입니다♪

라이언 네일이 시선강탈이네요ㅎㅎ

HU2 블루투스 셔터, 블루투스 리모컨


앞면이에요

한쪽은 iOS버튼

다른 한쪽은 안드로이드 버튼입니다

HU2 블루투스 셔터, 블루투스 리모컨


옆면에 On/Off 스위치가 있어요

On으로 켜주면

HU2 블루투스 셔터, 블루투스 리모컨

파란불이 깜빡 깜빡 들어옵니다ㅎㅎ

HU2 블루투스 셔터, 블루투스 리모컨


폰에서 블루투스 켜주고 조금 기다리면

목록에 "HU2 shutter"가 뜨네요

연결시켜줍니다

HU2 블루투스 셔터, 블루투스 리모컨


기본 카메라카메라360

아날로그 도쿄, 부다페스트, 파리,

메이크업 플러스까지

모두 작동 잘됩니다!


디자인도 깔끔하고

고리 거는곳이 있어서

카카오프렌즈 무지인형 달아주려고

구입했어요ㅎㅎ


리모컨은 이마트에서 9,900원에 구입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