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갈의 맛이야기

[포항 맛집] 아웃백 : 11번가 할인쿠폰, 블랙라벨 스테이크 본문

맛집 이야기/포항 맛집

[포항 맛집] 아웃백 : 11번가 할인쿠폰, 블랙라벨 스테이크

김갈 2016. 6. 6. 00:31
반응형

고향에 온김에 할인쿠폰도 쓸겸

가족과 오랜만에 아웃백 방문했어요♪

전에는 가족끼리 앗백 자주 갔었는데

빕스 생긴후로 아웃백은 뒷전..ㅎㅎ

시즌 한정메뉴가 항상 맛있었는데

블랙라벨 스테이크 생긴 이후로는

안나와서 아쉬워요ㅠㅠ


테이블 매트에 블랙라벨 스테이크

메뉴가 적혀있어요

저희는 블루밍 커플 세트를 시켰습니다

포항,맛집,아웃백,스테이크


메뉴판입니다


블루밍 커플 세트

치킨 텐더 샐러드,

감자튀김+1/2멜티드치즈

시켰습니다


식전빵에는 초코소스가 진리죠!


양송이스프, 콘스프 있다길래

양송이스프2 주문했어요ㅎㅎ

넘나 진하고 맛있는 스프

포항,맛집,아웃백,스테이크포항,맛집,아웃백,스테이크


치킨 텐더 샐러드가 젤먼저 나왔어요

칼 두개만 달라시더니

치킨 텐더를 잘라 주셨어요~

포항,맛집,아웃백,스테이크포항,맛집,아웃백,스테이크


같이 나온 소스를 샤샤샤>,<

포항,맛집,아웃백,스테이크


아사이베리 에이드

아사이베리맛이 약하게 나지만

눈이 좋아질거라고 믿으며 마셔줍니다ㅎㅎ


투움바 안심 파스타

크림파스타를 좋아하는 편이지만

아웃백 투움바는 조금 느끼한것 같아요


면이 두꺼워서 소스가 덜 배서 아쉬워요ㅠㅠ

그렇지만 고기는 꿀맛입니다

포항,맛집,아웃백,스테이크

포항,맛집,아웃백,스테이크


블랙 라벨 립아이 포 투

꽃등심 스테이크와 통마늘,

양파, 그리고 저 빨간거슨...

어디산 고추고 스위티 뭐라고했는데

기억이 안나네요 ㅠ0ㅠ

달달했어요! 신기방기

미디움 레어로 시켰어요!

포항,맛집,아웃백,스테이크

마늘 빼드릴까요? 라고 물어보시더니

휴지로 통마늘을 잡고

알맹이를 빼주시던 알바생분...

손 뜨거우셨을텐데 감사합니다!

포항,맛집,아웃백,스테이크

얼마전 빕스에서 먹은

꽃등심 스테이크는

조각마다 힘줄이씹혀서

반은먹고 반은 버렸는데...

힘줄이 거의 없었어요!

넘넘넘넘 ★핵꿀맛인것☆

포항,맛집,아웃백,스테이크

홀그레인 소스만 나오길래

다른소스도 요청해서 먹었습니당ㅎㅎ

아부지 어무니 드시기 편하시라고

전부 썰어놓고 식사~

입에서 살살 녹았어요 ㅠㅠ

포항,맛집,아웃백,스테이크


오지치즈후라이즈는 양이 많을것 같아

사이드로 감자튀김 시키고

멜티드 치즈를 반만 추가했어요~

따로 찍은 사진이 왜때문에 없는걸까요...

스테이크 접시가 아래처럼 지저분하더라구요

(위에 사진들은 제가 좀 손봤어요ㅎㅎ)

포항,맛집,아웃백,스테이크


아부지용 밥을 시켰어야했는데

이제는 밥 메뉴가 없더라구요ㅠㅠ

사이드로 볶음밥 주문했는데

엄청 밍밍해 보였는데 맛을 보니

짬쪼롬하니 맛있었어요ㅎㅎ


아웃백 도시락 메뉴입니다

포항,맛집,아웃백,스테이크


결제한 금액입니다

106,200원 나왔는데

11번가 할인 쿠폰으로

22,000원 할인받구

T멤버십 골드라서 15% 받았더니

71,570원만 결제했어요


간만에 가족끼리 스테이크도 썰고~

할인도 많이 받아서

넘나 좋은 식사였습니당ㅎㅎ

스테이크는 언제나 옳습니다 *.*

맛은 ★★★★★

주소 : 경상북도 포항시 남구 포스코대로 337

전화번호 : 054-276-5641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