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갈의 맛이야기

[경산 사동 맛집] 북촌손만두 경산사동점 본문

맛집 이야기/경산 맛집

[경산 사동 맛집] 북촌손만두 경산사동점

김갈 2016. 7. 4. 23:20
반응형

경산 사동의 핫한 맛집

"북촌손만두"를 다녀왔습니다


버거킹에 가면서

한번쯤은 봤을법한데

입구가 작아서 안보였나봐요ㅎㅎ

지인한테 추천받은 뒤에야

북촌손만두가 있단걸 알았어요

가게 전면에 메뉴가 붙어있습니다

경산,사동,북촌손만두

경산,사동,북촌손만두

경산,사동,북촌손만두


피냉면이 주력상품인가봅니다

피냉면을 무섭게도 많이 붙여놓으셨어요ㅎㅎ

경산,사동,북촌손만두

경산,사동,북촌손만두


반오픈 키친입니다!

경산,사동,북촌손만두


테이블마다 메뉴판이 올려져있습니다

모든 메뉴 포장 가능하대요~

경산,사동,북촌손만두


단무지와 앞접시, 각종 양념들이 올려져있어요

경산,사동,북촌손만두


단무지를 정갈하게 덜고 기다립니다

경산,사동,북촌손만두


튀김만두(3,500원) 입니다

정말 바삭바삭하니 맛있어요*.*


크기도 커서 반씩 잘라먹으면 좋아요

경산,사동,북촌손만두


북촌만둣국(6,000원)

사골국물과 무를 우려낸 다시국물을

혼합한 떡만둣국이에요!

국물이 진짜 진하고 맛있습니다♥

첨에 국물만 계속 퍼먹었어요ㅠㅠ

정말정말 진하고 맛있어요!!!

경산,사동,북촌손만두


얼큰만둣국(6,500원)

북촌만둣국의 얼큰한 버전입니다

얘도 국물이 끝내줍니다

속이 시원~하게 풀리는 맛이에요!

국물제외 내용물은 북촌만둣국과 동일합니다

밥말아먹기 좋은 만둣국입니다~

공기밥 추가 가능해요~

경산,사동,북촌손만두


주력상품(?) 북촌피냉면(5,500원)

처음부터 새빨간 냉면이 나올줄 알았는데

아니었습니다ㅎㅎ

물론 양념장을 섞으면 빨개지지만요

식초를 뿌려먹는걸 추천하시더라구요

맛있습니다! 냉면맛집이 많은 경산에서

새로운 맛집을 찾은 느낌이에요ㅎㅎ

경산,사동,북촌손만두


북촌만둣국에는 만두가 세개 들어가있어요!

김치만두와

경산,사동,북촌손만두

경산,사동,북촌손만두

엄청 큰 왕만두까지!

경산,사동,북촌손만두


왜이제야 알게됐을까

주말에도 계속 생각날만큼

모든 메뉴가 맛있는 맛집입니다!

인사동명물이며 체인점이 엄청 많더라구요

경북에는 두개밖에 없는데

포항이나 영대앞에 제가 하나 내고싶네요..ㅎㅎ

맛은 ★★★★★

주소 : 경상북도 경산시 백자로 61 103호

전화번호 : 053-801-6035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