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갈의 맛이야기

[프랑스/영국] 유럽여행 6일차: 파리 디즈니랜드 어트랙션 추천 본문

여행 이야기/프랑스&영국 여행

[프랑스/영국] 유럽여행 6일차: 파리 디즈니랜드 어트랙션 추천

김갈 2016. 11. 3. 21:16
반응형

6일차 일정입니다


대망의 파리 디즈니랜드를 갔습니다♥

세번째 디즈니랜드네요♪

입장부터 두근두근>,<

파리 디즈니랜드에는

파크와 스튜디오가 있는데

저희는 파크를 먼저 갔습니다

입장부터 기념품샵은 안들릴수가없져

설리반 가방!!!!!!!

심지어 50퍼!!!!!!!!!

그렇지만 혀를 차는 엄마때문에

구매는 하지않았습니다...

저 멀리 디즈니 성이 보이네요!!

홍콩 디즈니랜드에서는 가짜성을 봤는데

이번엔 진짜 성이네요ㅎㅎ

파크의 디스커버리랜드에 왔습니다

설리반, 마이크, 알린을 보기 위해서요ㅎㅎ

제일 처음으로 인기가 많은

버즈라이트(★★☆)

조금의 기다림이 있었지만

토이스토리 그림과 모형을 보는 재미가 쏠쏠했어요

알린들♥♥

저 열차가 끝도없이 와요

조이스틱으로 열차 방향을 조절하고

총으로 표적을 맞추면 됩니다!

외계인들에 붙어있는 표적을 쏴줍니다!

명중하면 반짝반짝 불이 들어와요ㅎㅎ

끝나고 나오면 제 사진을 볼 수 있어요

넘나 열중하고 있는것ㅋㅋ


알린들이 마중나온 기념품샵~~

이곳은 천국입니다 >,<

마법사 스티치와 토이스토리 인형들♪

마이크, 설리반, 스티치

썸썸 인형(쯔무쯔무 인형) 구입했습니다!!!

마이크 와조스키가 하나밖에 없길래

직원에게 새로운거 없냐그러니 한웅큼 갖다주길래

그중에 젤 이쁜걸루 골랐어요 ㅎㅎ


스티치인형더미♥

캐리어에 공간만 있었어두...


사람도 적고 가까이 있어서 타게된

"스페이스 마운틴 미션2"

(★★)

와우..... 돌거나 무서운건 절대 안타신다던 우리 엄마...

죄송해요 ㅠㅠ 무서운건지 몰랐어요

완전 돌고 빠르고 재밌었던 기구입니다

우주속으로 빨려들어가는듯한?

스릴넘치는 놀이기구였어요ㅋㅋ

무서운 놀이기구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강추강추★

인권보호의 이유로 살짝 가린 사진

리얼한 표정이 살짝 보이시나요?

셋다 너무나 다른 표정ㅋㅋㅋ

무서움+재밌음

너무나 무서움     핵 재밌음


5분만 기다리면 들어갈 수 있다는

"노틸러스 잠수함"

(★★☆☆)

타는건 아니구 걸어가면서 보는거에요ㅎㅎ

허접한 유령의집도 싫어하는 저에게는 살짝 무서웠어요


꼭 찍어줘야하는

디즈니랜드의 랜드마크

잠자는 숲속의 공주의 성♥


핑쿠핑쿠한게 넘나 내스탈이었다는

에펠탑 기념품중 제일 예뻤던

미키와 미니의 에펠탑!

미니의 에펠탑위엔 미니 리본이~

산타 스티치와 설리&마이크 세트인형도 있어요

신데렐라 호박마차도 있어요!!!!

앞에서 사진찍고 싶었지만 애기들밖에 안찍어서...

먼 발치에서만 찍었네요 ㅎㅎ

백설공주와 일곱난쟁이

(★★☆☆)

사람이 많길래 들어가봤어요ㅋㅋ
(사전조사 1도안함...)

그냥 전동차 타고다니면서

움직이는 동상들과 영상 보는거였어요...

 

눈깜짝할새에 끝났어요ㅋㅋ

어느새 고개를 들어보니 백설공주가 인사를 하고있네요

점보 놀이기구~

피터팬의 비행

꿀잼 어트랙션 이래서 패스트패스 끊었어요!

그렇지만 못타구 나왔네요 ㅠㅠ

또하나의 꿀잼 어트랙션

Pirate Galleon

슬프게도 공사중이었다 ㅠ.ㅠ

어디를 찍어도 동화스럽게 나오는

파리 디즈니랜드♥

연간회원권 끊고

한달에 한번씩 가고싶었어요 ㅠㅠ

아이들과 사진을 찍어주던 우디와

성과 사진찍은 라이언~

디즈니랜드 스튜디오를 가기위해

파크에서 나가는길~ ㅠㅠ

스튜디오는 멀리서부터 저 미키 탱크?

가 보여서 길을 찾기 쉬웠어요 ㅎㅎ

1번으로 들어가서 식사를 먼저 했어요!

햄버거는 beef~ 맛있었어용 ㅎㅎ


애기들이 소리를 고래고래 지르고 있길래 가보니

몬스터 주식회사에 나오는 비명 수집 탱크!!

그소리를 들으며 부의 방 문앞에서 인증샷 한방!

디즈니랜드에는 대부분의 여자아이들이

공주님옷을 입고 있더라구요!! 짱귀욥

안나 공주님과 라푼젤 공주님을 만났어요ㅎㅎ

거대한 버즈밑에서도 사진 한장 찍었어요ㅎㅎ


★강추강추★

추천 드리고싶은 어트랙션

"라따뚜이"

(★★★★)

대기가 길어도 무조건 꼭 타세요~

대기가 길지만 내부에도 전혀 지루하지 않게

많은것을 꾸며놓았어요 ㅎㅎ

저 구스토 움직여요!!

3D안경을 끼고 위의 생쥐를 타고

우리가 라따뚜이가 돼서 돌아다니는건데요

진짜 실감납니다ㅋㅋㅋㅋ

후라이팬으로 내려칠때 움찔했어요!!


★강추강추★

추천 어트랙션

"Toy Soldiers Parachute Drop"

(★★)

어린이용 자이로드롭 같은건데

제가 타도 재밌어요 ㅋㅋㅋ

살짝 쿵 떨어지고난 뒤에는 천천히 내려와요

오마니가 힘들어 하셔서 일찍 나오는바람에

많은 어트랙션을 타지는 못했지만

충분히 구경하고 많은 사진을 찍고 왔습니당ㅎㅎ

마무리는 디즈니 성으로 할게요 >,<


다음 포스팅은

에펠탑 근처 한식당 사모와

아모리노 젤라또 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