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갈의 맛이야기

[지피포우즈] 숨은 통나무 다람쥐 찾기 하는 포키 본문

일상 이야기/우리집 막내 포키♥

[지피포우즈] 숨은 통나무 다람쥐 찾기 하는 포키

김갈 2017. 12. 14. 00:36
반응형

우리집 막내 포키를 소개합니다♥


지피포우즈의 숨은 다람쥐 찾기를 해내는 영리한 포키!!!


세개중에 두개 꺼내고 "개귀찮"ㅋㅋㅋㅋ

"어쩌라고?" 이러면서 쳐다봄ㅋㅋㅋ

애원하고 애원해서 마지막 다람쥐까지 구출 성공!!



구조된 유기견(사이러스)를 동생이 임보하다가,

몇달째 입양처도 나타나지 않고 동생도 정이 많이 들어서

저희 본집에서 입양을 했습니다!!


저희 집에 온지 일년 다 되어가네요 ㅎㅎ


너무 귀엽고 똑똑한 우리 포키 영상 자주 올릴테니

많이 봐주세요 >,<


참고로 저 다람쥐는 쿠팡에서 제돈주고 구입한 물건입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