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갈의 맛이야기

[카카오 프렌즈 1탄] 무지 패셔니스타 미니인형, 무지 무비스타 미니인형, 무지&콘 키체인 인형, 라이언 머그 본문

일상 이야기

[카카오 프렌즈 1탄] 무지 패셔니스타 미니인형, 무지 무비스타 미니인형, 무지&콘 키체인 인형, 라이언 머그

김갈 2016. 6. 10. 15:02
반응형

카카오 프렌즈, 무지 미니인형, 무지 키체인, 라이언 머그

카카오 프렌즈 온라인 샵(클릭)에서

택배 상자가 두둥!!

기다리고 기다리던

무지 패셔니스타 미니인형(12,000원)

무지 무비스타 미니인형(12,000원)

무지&콘 키체인 인형(5,000원)

라이언 페이스 시그니처 머그(9,900원)

후드 라이언을 사려고 들어갔으나

타이밍이 좋지않아 두번 놓치고는

다른 아이들만 겟 했네요ㅎㅎ

개별 비닐포장된 아이들과

(키체인은 왜때문에 비닐포장이 없져..?)

엄청난 뽁뽁이로 둘러쌓인

라이언 머그까지~

라이언 머그 색상이 넘 예쁘네요♥


집에와서 저의 스튜디오(?)에서

본격적인 촬영을 했습니다

카카오 프렌즈, 무지 미니인형, 무지 키체인, 라이언 머그


라이언 페이스 시그니처 머그(9,900원)

크기:지름 9cm, 높이 9.3cm

용량: 10oz (약 283ml)

소재:자기질 유광유약


색이 너무 예뻐요!!

사진보다 조금 더 연한 색이에요ㅎㅎ

카카오 프렌즈, 무지 미니인형, 무지 키체인, 라이언 머그카카오 프렌즈, 무지 미니인형, 무지 키체인, 라이언 머그


무지 패셔니스타 미니인형(12,000원)

크기/중량 : 약 17.5*10.5cm / 67g

멜빵바지를 입은 무지에요!!!!!!

너무귀엽지않나요?

뒷태좀 보세요 ㅠㅠ 저 꼬리 심쿵

근데 심한 대두에요ㅋㅋㅋ

카카오 프렌즈, 무지 미니인형, 무지 키체인, 라이언 머그카카오 프렌즈, 무지 미니인형, 무지 키체인, 라이언 머그


무지 무비스타 미니인형(12,000원)

크기/중량: 약 15*17cm/ 약 60g

영화 300의상을 입은 무지

창도 들고있어요ㅋㅋㅋ

종이 한장 못찢을것 같지만...

스파르타!! 라고 방정맞게 외칠것 같아요

카카오 프렌즈, 무지 미니인형, 무지 키체인, 라이언 머그카카오 프렌즈, 무지 미니인형, 무지 키체인, 라이언 머그


무지&콘 키체인 인형(5,000원)

크기:12*6 cm

콘을 한손에 꼭 껴안고있는

무지 키체인 입니다ㅎㅎ

미니인형과 다르게 눈을 뜨고있네요

콘은 부직포에요!

콘 얼굴에 상처가 조금 나있지만...

그냥 쓰려구요 이쁘니까 뭐...ㅎㅎ

카카오 프렌즈, 무지 미니인형, 무지 키체인, 라이언 머그카카오 프렌즈, 무지 미니인형, 무지 키체인, 라이언 머그


크기 비교를 위해

아이폰 6S 플러스와 함께~

카카오 프렌즈, 무지 미니인형, 무지 키체인, 라이언 머그


결국은 후드 라이언 겟에 성공했습니다!

그 이야기는 2탄에서 다루도록 할게요~

너무 예쁜 카카오 프렌즈 상품들♪

모두 너무너무 만족합니당♥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