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갈의 맛이야기

불닭볶음면 + 콕콕콕 스파게티 본문

일상 이야기

불닭볶음면 + 콕콕콕 스파게티

김갈 2016. 6. 16. 21:59
반응형

불닭볶음면,콕콕콕,스파게티


한창 매운맛에 빠져있을 때

불닭볶음면에 도전을 해보고는 싶은데

엄두를 못내고 있었는데


콕콕콕 스파게티와의 조합을

추천받아 도전해보았습니다

불닭볶음면 작은컵(70g) + 콕콕콕 스파게티(120g)

조합입니다

스프만 다섯가지네요ㅎㅎ

불닭볶음면,콕콕콕,스파게티


우선 컵에 물을 붓고 4분을 기다립니다.

콕콕콕 스파게티는 물 따라내는곳이

편하게 돼있어서 좋더라구요~

불닭볶음면,콕콕콕,스파게티불닭볶음면,콕콕콕,스파게티


불닭볶음면도 물을붓고 4분 후

윗부분을 젓가락으로 뚫어

물을 버려줍니다

불닭볶음면,콕콕콕,스파게티


면이 잘 익었쥬?

불닭볶음면,콕콕콕,스파게티


좀 더 큰 스파게티 통에

두 면을 섞어줍니다!


가득찼어요ㅋㅋㅋ 곱빼기인줄

불닭볶음면,콕콕콕,스파게티불닭볶음면,콕콕콕,스파게티


모든 소스를 다 짜넣어줍니다ㅋㅋㅋ

불닭볶음면,콕콕콕,스파게티불닭볶음면,콕콕콕,스파게티


한방울도 놓칠수 없다는 신념으로

젓가락으로 쭉쭉 짜줍니다~

불닭볶음면,콕콕콕,스파게티불닭볶음면,콕콕콕,스파게티


모든 스프를 다 넣었습니다!

불닭볶음면,콕콕콕,스파게티


이렇게 슥슥 잘 비벼주면


완성입니다~

불닭볶음면,콕콕콕,스파게티

불닭볶음면,콕콕콕,스파게티


맵고 달아요ㅋㅋㅋ

맛있습니다!!!

스파게티의 맛과 향이 강한데

매콤한 맛이 더해졌어요

불닭볶음면을 큰걸로했으면

엄청나게 매웠을것 같아요

딱 적당한 매움이에요~

칼로리 폭탄이 조금 걱정되긴 하지만

★강추강추☆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