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갈의 맛이야기

배스킨라빈스 베스킨라빈스 카카오프렌즈 여행파우치 3종 본문

일상 이야기

배스킨라빈스 베스킨라빈스 카카오프렌즈 여행파우치 3종

김갈 2016. 7. 21. 15:31
반응형

배스킨라빈스,카카오프렌즈,여행용 파우치


오늘(7월 21일)부터 소진시까지

배스킨라빈스에서 19,000원 이상 구매 시

카카오프렌즈 여행파우치 3종 세트

2,000원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배스킨라빈스,카카오프렌즈,여행용 파우치

배스킨라빈스,카카오프렌즈,여행용 파우치

[출처 : 배스킨라빈스 페이스북]


유럽여행을 앞두고 있는 저는

여행용 파우치를 사려고 알아봤는데

하나에 만원 중반부터 시작하더라구요ㅠㅠ

넘나비싼것...

그래서 이런 득템찬스를 놓칠수 없어

아침에 눈뜨자마자 달려갔어요ㅋㅋㅋ



쿼터 하나에 블라스트 하나 구매하려했지만

19,000원이 아슬아슬하게 안돼서

그냥 패밀리를 구매했어요ㅎㅎ

패밀리는 19,500원 다섯가지맛 989g 입니다

배스킨라빈스,카카오프렌즈,여행용 파우치


배스킨라빈스 패밀리와

카카오프렌즈 여행파우치 3종세트(2,000원)입니다

배스킨라빈스,카카오프렌즈,여행용 파우치


아이스크림통이

무지 파우치랑 같은 색이네요ㅋㅋ

배스킨라빈스,카카오프렌즈,여행용 파우치


집에 저울이 있길래 재봤습니다ㅎㅎ


정량보다 조금 더 나가네요~.~

배스킨라빈스,카카오프렌즈,여행용 파우치


여행용 파우치를 개봉해보겠습니다~

배스킨라빈스,카카오프렌즈,여행용 파우치


먼저 무지 파우치입니다

대충 재본 크기는 21x20.5x5(cm) 정도네요

배스킨라빈스,카카오프렌즈,여행용 파우치

배스킨라빈스,카카오프렌즈,여행용 파우치


세면용품과 화장품을 넣기 좋을것 같아요~

배스킨라빈스,카카오프렌즈,여행용 파우치


튜브 파우치 입니다

28x32(cm)정도이고

신발이나 슬리퍼를 넣기 좋은 파우치에요!

배스킨라빈스,카카오프렌즈,여행용 파우치

배스킨라빈스,카카오프렌즈,여행용 파우치


가장 큰 어피치 파우치 입니다

30x30x5.5(cm)

옷, 수건 등을 넣을 수 있습니다

배스킨라빈스,카카오프렌즈,여행용 파우치

배스킨라빈스,카카오프렌즈,여행용 파우치

배스킨라빈스,카카오프렌즈,여행용 파우치

배스킨라빈스,카카오프렌즈,여행용 파우치


21,000원에 파우치 3종을 샀더니

패밀리 아이스크림을 받은 기분이네요ㅎㅎ

배스킨라빈스,카카오프렌즈,여행용 파우치


넘나 맘에 들구요

(라이언이 없는게 조금 아쉽..)

후기는 유럽여행 후에 쓰겠습니다~

득템했어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