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갈의 맛이야기

[대구 비슬산 커플 캠핑장 추천] 캠핑 마루 본문

여행 이야기/캠핑 캠핑

[대구 비슬산 커플 캠핑장 추천] 캠핑 마루

김갈 2016. 10. 7. 01:21
반응형

요새 캠핑에 푹 빠져있습니다ㅎㅎ

캠핑장비를 왕창 구매하고

처음으로 간곳이 바로

대구 비슬산에 있는 "캠핑마루" 입니다

3호선 구경하는 라이언♥


담날 찍은 전경 사진입니다~

원래 식당이였대요ㅎㅎ

지금은 식당 운영 안하십니다!


너무나 깔끔한 개수대

진짜 바로바로 청소+정리 하셔서

더러울 틈이 없을정도에요ㅎㅎ

냉장고, 전자렌지있구요

분리수거 해야합니다~

늦게 출발하는 바람에 도착하니 8시

첫캠핑에 첫텐튼데 어두웠어요...

큰 랜턴도 하나밖에 없었는데

사장님이 크레모아 랜턴을 빌려주신 덕분에

수월하게 칠 수 있었습니다~


방수포 깔고 2시간만에 완성..ㅎㅎ

콜맨 아테나 2룸 입니다

(아테나 SCR05)

콜맨 가랜드도 달아줬어용


콜맨 레이 체어

콜맨 컴포트마스터 뱀부 테이블

의자 3단계로 각도조절 할수있어서 너무너무좋아요

테이블도 고급지고 튼튼합니다!


캠핑와서 신난 라이언~


콜맨 알루미늄 콤보 쿠커

밥과 국을 준비해놓고

코베아 3way로 고기를 구워줍니다


명이나물과 함께 맛있는 저녁식사 했어요ㅎㅎ

그릇은 급한대로 다이소에서 구매했습니다

수저세트도 콜맨꺼ㅎㅎ


밥 다먹구 황도와 후르츠칵테일로

화채만들어서 맥주 마셨어요 키키

아침에 일어나서 스프랑 크로와상 냠냠


밤에 제대로 못찍은 텐트입니다

9월 말이라 추울것같아서 2룸을 샀는데

탁월한 선택이었던것 같습니다

크기에 비해 설치도 간편한 편이구요

(초보라 2시간 걸렸지만..ㅎㅎ)


계곡 바로 옆 사이트를 이용했어요

풍경도 소리도 냄새도

힐링돼서 좋았어요♪


점심으로는 까르보나라 해먹었구요


질투의화신 보면서

낮술도 한잔 해줬습니다♩♪


고딩때 많이 먹은

"신당동 장독대를 뛰쳐나온

떡볶이 총각의 맛있는 프로포즈"

매점가서 이거 이름 다 말하고 달라하면

매점언니랑 친구들이랑 다같이 빵터졌었는데ㅋㅋㅋ


개수대 왼쪽에는 관리실 겸 매점으로

내려가는 길이 있어요


캠핑마루에는 강아지 3마리가 있었는데요

산에다녀와서 진드기 떼느라

밖에있었던 보더콜리 2마리

너네 동시에 카메라 한번을 안쳐다봐주더라..


화장실과 샤워실 입니다

정말 예쁨+깔끔해요ㅎㅎ


샤워실에는 짐 둘 바구니도 따로 있구요

거울과 드라이기, 선풍기까지 있어요!!


온수는 시간 관계없이 너무 잘나왔어요~


깔끔하고 세련된 화장실 입니다


다른 사이트들 입니다

많은 사이트들이 있어요ㅎㅎ

전기, 와이파이 됩니다~


현풍에서 박소선할매곰탕 한그릇씩 먹고

첫 캠핑을 잘 마무리 했습니다ㅎㅎ


살코기곰탕특곰탕입니다

특곰탕 고기가 많은건줄알고 시켰는데...

이상한 내장이 우글우글.....

살코기 곰탕이 짱인것 같습니댜

그래도 고기육수맛이 진하니

맛있었습니다ㅋㅋ 또생각나는맛

메뉴도 찍어왔셔용


장비욕심 많은 남치니덕에

편하게 잘 다녀온 첫 캠핑이었습니다

앞으로도 캠핑은 자주 갈것 같아요ㅎㅎ

대구 비슬산 캠핑장 캠핑마루

전화번호 : 010-6402-6657

주소 : 대구시 달성군 유가면 양리 179-1

전화 예약 ☆필수★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