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갈의 맛이야기

[대구 경북 칠곡 왜관 커플 캠핑장 추천] 꿈애오토캠핑장 본문

여행 이야기/캠핑 캠핑

[대구 경북 칠곡 왜관 커플 캠핑장 추천] 꿈애오토캠핑장

김갈 2016. 10. 13. 16:38
반응형

두번째 캠핑♪

칠곡군 왜관읍에 위치한

"꿈애오토캠핑장"

없는것 빼고 다있는 매점 겸 관리실

식기세척장, 화장실, 샤워실이 있습니다

아이스크림도 팝니다ㅋㅋ

옆에는 테이블과 의자가 있습니다


캠핑장 안전수칙입니다


온수가 정말 잘나오는 식기세척장입니다

냉장고가 없어요 ㅠ.ㅠ


화장실과 샤워장입니다

샤워장은 23시까지만 이용 가능합니다~

샤워실에는 개인 락커룸까지있어요ㅎㅎ

드라이기는 없습니다~


무료로 이용가능한 자전거 네대입니다

간만에 자전거를 탔더니

허벅지에 알이 배겼어요...ㅎㅎ


캠핑장 배치도 입니다

[출처: 꿈애오토캠핑장 홈페이지]


저희팀밖에 없어서 아무데나 자리하라고 하셔서

화장실과 세면대사이 자리인

패밀리C에 머물렀어요ㅎㅎ

아테나 2룸(아테나 SCR05) 옆모습입니다

다시봐도 예쁘네요 >,<


카즈미 스트링라이트 구매했어요

알록달록 더 예뻐졌어요♥


스카이 제외한 모든 사이트에는 나무데크가 있어요


데크 바로 옆에 주차할 수 있구요


이마트에서 행사한 춘천식 닭갈비

시식하고 바로 줄서서 샀네요ㅋㅋ

고구마랑 감자랑 깻잎넣고 먹었어요

넘넘넘맛있어요ㅋㅋㅋ


스피커가 좋은 아이패드로 노래재생♪


야식으로는 식자재마트에서 사온

닭!염!통!꼬!치! 진짜맛있어요

포차에서 사먹는맛 그대로입니다

꼬지소스는 매운맛으로 골랐는데

제입에는 쪼끔 맵더라구요..ㅎㅎ


콜맨 나누크 침낭도 구매했어요

한계가 영하20도라는

정말 두텁고 따뜻합니다~

동계캠핑도 문제없을것 같아요ㅋㅋ

무엇보다 예뻐요 *.*


담날 아점으로 해먹은 "불고기 크림 파스타"

음 백설 갈릭크림파스타 살짝 느끼해요ㅠㅠ


아날로그 파리 어플로 텐트 찍어봤어용

인생어플답게 색감이 너무 예뻐요♥


매점 뒤에는 건물이 있는데요

3층이 사장님댁입니다

건물이 모던하니 예뻐요!

나중에 이런집 지어서

마당에 큰멍멍이 키우고 살고싶네요ㅎㅎ


날씨가 화창해서 산책하기 좋았어요~


저녁에는 콜라수육 해먹었어요

음 끓일때 냄새는 좀 역한데

맛은 있더라구요ㅎㅎ

그렇지만 담에는 된장넣어서 수육해야지...


밤에 더 예쁜 아테나 2룸 텐트에요>,<


마지막밤은 보드게임과 함께~

이번에는 르아브르 했어요ㅎㅎ

간만에 한거라 기본건물을 잘못놔서

나가리됐어요...질것같았는데 다행쓰


냉장고가 없어서 조금 아쉬웠지만

벌레도 많이 없었고

사장님도 너무너무 좋으셔서

꼭 다시 갈 캠핑장 입니다~

칠곡 왜관 꿈애오토캠핑장

전화번호 : 010-3813-5161

주소 : 경상북도 칠곡군 왜관읍 봉계1길 6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