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갈의 맛이야기

[경산 사동 맛집] 동천면옥 : 만두, 그릇소바 본문

맛집 이야기/경산 맛집

[경산 사동 맛집] 동천면옥 : 만두, 그릇소바

김갈 2016. 5. 16. 20:41
반응형

영남대학교 후문으로 쭉~나가서

파리바게트 지나 좌회전하면 나오는

만두전골, 냉면 등이 유명한

"동천면옥"

점심때 가면 영대교직원+공무원들로

엄청 북적북적해요...

12시 되기전에 도착하는게 좋습니다

그릇소바-냉물소바(7,000원)

동천면옥에서 만두전골만 먹다가

얼마전부터 냉모밀에 꽂혀 먹어봤는데요

간이 좀 세긴하지만 맛납니다.. 맛나요 *.*

기본적인 간은 다 돼서 나오고

파와 무는 더 넣으라고 주세요!

경산,사동,영남대,맛집,동천면옥


수제왕만두(6,000원)

김치만두없어요?

네 그냥 왕만두만있어요!

라고 하셔서 조금 속상해하며 만두를 시켰습니다만


웬걸? 김치만두네요?ㅋㅋㅋㅋㅋ

분명 김치만두 없다그러셨는데...

만두중에 젤 좋아라하는 김치만두라서

좋았어요~ 만두한입 모밀한입~

경산,사동,영남대,맛집,동천면옥


기본반찬은 김치, 단무지, 락교 끝입니다!

경산,사동,영남대,맛집,동천면옥

점심으로 먹기에 너무 부담스럽지도,

너무 가볍지도 않았어요

다른메뉴도 많고 다 맛있어요

추천해드립니다~

맛은 ★★★★☆

주소 경상북도 경산시 계양로16길 70-1

전화번호 : 053-817-0082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