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갈의 맛이야기

[경산 배달 맛집] 송시몬의 피자이야기 : 영대 배달 가능 본문

맛집 이야기/경산 맛집

[경산 배달 맛집] 송시몬의 피자이야기 : 영대 배달 가능

김갈 2016. 5. 12. 14:45
반응형


오늘 점심으로 먹은 따끈따끈한 피자 포스팅입니다!

 "송시몬의 피자이야기" 

경산주민들 사이에서 핫하다는 소식을 접한건 약 2년전

사무실쌤의 추천으로 당장 방문포장을 했었어요

(제 기억으로 그때는 배달이 안됐었던것같아요)

가기전 주문 전화로도 느껴지는 사장님의 친절함 *.*

포장하러 갔더니 온화한 미소로 피자를 주시고는

받아갈때 감사하다고 90도로 인사를 해주시더라구요ㅠㅠ

저도 덩달아 같이 90도 인사를 했던 기억이 있어요


오늘은 페이스북을보다가 피자영상을봤는데

갑자기 송시몬피자가 생각나서 급! 검색해봤더니

배달이 된다는거에요!!!! 두둥

바로~ 주문했습니다ㅋㅋㅋ


메뉴입니다!

[출처 : 혜으니님블로그]


인기가 가장 많다는 고구마+불고기 세트 라지를 시켰어요

M 15,000원

L 18,000원

XL 23,000원


오전 11시 20분쯤 시켰더니 11시 50쯤 왔어요!

요렇게 피자와 펩시500ml 피클두개가 옵니다!

핫소스는 없어요 ㅠㅠ 추가한다는걸 깜빡했네요


비쥬얼 대박이죠?

라지인데 다른 피자에 비해 작다?

생각들수도 있는데...


정말 두껍습니다!!

토핑이 아낌없이 들어가있어요

사진의 위쪽은 불고기이고,

아래쪽이 고구마에요!

맛있겠죠? ♡.♡


 고구마 피자  한조각을 들어봅니다!

예쁘게 들어서 찍고싶은데...

토핑이 너무 많아서 흘러내려요...

이쁘고 깔끔하게 들수가없어여 ㅠㅠ

그렇지만 기분좋은 이유니까~

짠! 고구마 세조각 먹고 난 뒤에요

판이 깨끗하죠?

다른피자에 비해 기름기가 정말 적어요!

위생장갑을 끼고 먹었지만 다른손으로도 잡았거든요?

근데 그손에 묻어나온 기름기가

정말정말 적었어요ㅋㅋㅋ

 불고기 피자 입니다.

옆면 보여드리고 싶어서 찍었는데

뭔가 타르트같네요ㅋㅋㅋ

두꺼운게 보이시죠?

딱 한입 물면 고기의 육즙+소스가

입안에 가득 퍼지는데

넘나맛있는것!!!!!!

제가 피자에 양파나 피클이 큰게있으면 빼고먹는데

여기는 잘게 썰어져있어서 거부감없이 잘 먹었어요!


원래 사무실 쌤들 피자 세조각씩 드시는데

이 피자는 너무 두꺼워서

두조각 드시고 배불러 하시더라구요ㅋㅋㅋ


오늘 점심 배부르게 먹었으니

저녁은 또 스페셜케이 먹어야겠어요...


티스토리에는 언제쯤 예쁜 이모티콘이 생길까요...

그라폴리오 스티커가 쓰고싶네요ㅎㅎ

송시몬의 피자이야기 맛은 ★★★★☆

주소 : 경상북도 경산시 성암로21길 69

전화번호 : 053-816-4959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