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갈의 맛이야기

[경산 영남대 영대 맛집] 씨옌 : 짬뽕 짜장면 탕수육 본문

맛집 이야기/경산 맛집

[경산 영남대 영대 맛집] 씨옌 : 짬뽕 짜장면 탕수육

김갈 2016. 5. 11. 15:13
반응형


이번 포스팅은 20살때부터 자주 가던 학교앞 중국집 "씨옌" 입니다.

영대 정문 또다른 중국집 양대산맥 "지인" 이 바로 맞은편에 있는데요,

안간지가 오래되어 포스팅은 힘들것같네요(그곳은 쟁반야끼가 맛있어요~)

예전엔 씨옌에서 항상 꿀탕수육+간짜장세트를 먹었는데

신메뉴가 나와서 먹어봤습니다.


바로바로 "얼큰고기짬뽕" 그리고 "매콤불짜장"

둘 다 너무너어~~무 맛있어요~


먼저 "얼큰고기짬뽕"(5,500원)입니다.

국물이 정말 진해요! 고기 우려낸 맛이랄까?

중국집가면 무조건 짜장! 외치던 전데

여기는 짬뽕이 더 땡겨요ㅋㅋㅋ

그리고 고기도 엄청 많이 들어있어요!

★짱☆짱★

짬뽕을 시키면 이렇게 밥을 같이줍니다

빨리 먹고싶다는 저 간절한 손짓ㅋㅋㅋ


다음은 "매콤불짜장"(4,000원)

매운걸 잘 못먹는 편인데 요건 땡기는 매운맛이에요


웃겼던게ㅋㅋㅋ 이날 점심도 사무실에서 불짜장을 시켜먹었는데(다른곳에서)

너무매워서... 콧물과 땀을 흘리면서 먹었었어요... 다먹지도 못하고 ㅠㅠ

그러고 저녁에 씨옌가서 불짜장을 먹는데 그날따라 하나도 안매운거에요!

근데 저보다 매운거 잘먹는 오빠가 맵다그래서

아 내가이제 매운맛에 도를텄구나!

싶었는데 정수리랑 콧등에 땀이 송골송골......

안매운게 아니라 점심에 먹은 불짜장때문에 혀가 마비됐던 거였어요......

그래도 맛있음은 느껴졌어요ㅋㅋㅋㅋ


꼭 먹는 꿀탕수육입니다.

이것때문에 지인에서 씨옌으로 옮겨왔어요ㅋㅋ

가격은 미니 9,900원, 소 12,000원

중 15,000원, 대 20,000원


사진은 미니사이즈에요

둘이가면 커플세트 시키거나,

1인 1메뉴 + 미니탕수육 시키면 맞으세요!

중자입니다!

세명갔을때 짬뽕2 + 탕수육중 시켰어요ㅋㅋ

제가 배가 안고파서...(?!)

좋아하는 공부가주(250ml 18,000원)와 함께~


영대앞에서 식사하실때 꼭 한번 드셔보세용~

고기짬뽕 + 불짜장 + 꿀탕수육 세트

강추합니당ㅋㅋㅋ

맛은 ★★★★★

주소 : 경상북도 경산시 대학로59길 11-9

전화번호 : 053-818-1191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