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갈의 맛이야기

[대구 시내 동성로 맛집 술집] 치킨플레이스 본문

맛집 이야기/대구 맛집

[대구 시내 동성로 맛집 술집] 치킨플레이스

김갈 2016. 5. 19. 11:05
반응형

대구,동성로,중앙로,치킨플레이스


어제 회식을 했습니다 ~.~

3개월만에 시내를 나갔어요ㅎㅎ

나간김에 삼송도 들리고 수입과자도 사고싶었지만

다이어트 중이므로(?) 모두 패스했어요ㅠㅠ

회식장소는 다양한 메뉴를 자랑하는

 "치킨플레이스" 


반월당역 14번출구로 나와서 큰길로 쭉~~걷다가

중앙로역이 나올때쯤 좌회전해서 100m정도 걸어가면 나옵니다!

고굽남 옆건물이에요~

(중앙로 1번출구로 나오면 바로지만 1호선 갈아타기 넘나귀찮..)

대구,동성로,중앙로,치킨플레이스

2층 테라스 가고싶었는데

아직 오픈 전이라고(7시)

10시쯤돼야 오픈한다 하더라구요

근데 9시쯤 사람많이오구

1층자리없으니 오픈하더라구요!


메뉴입니다 정말다양해요!

고르기 힘들었지만 추천메뉴로 두개 골랐어요

대구,동성로,중앙로,치킨플레이스대구,동성로,중앙로,치킨플레이스

대구,동성로,중앙로,치킨플레이스대구,동성로,중앙로,치킨플레이스

대구,동성로,중앙로,치킨플레이스대구,동성로,중앙로,치킨플레이스

대구,동성로,중앙로,치킨플레이스대구,동성로,중앙로,치킨플레이스

대구,동성로,중앙로,치킨플레이스대구,동성로,중앙로,치킨플레이스


크리미 어니언 치킨(14,900원)

HOT 간장 치킨(14,900원)

순하리 애플(4,000원)

2,000cc 생맥주(15,000원) 시켰어요


술이 먼저 나왔어요~ 첨마셔보는 순하리 애플

과일소주 취향이 청포도♥>>블루베리>석류 였는데

청포도 다음으로 맛있는것 같아요ㅎㅎ

그렇지만 소주는 소주... 독해여ㅠㅠ

소주 나오면 슬러시해드릴까요? 물어보시고는

손바닥으로 팍! 쳐서 슬러시 만들어주세요~

슬러시로 먹으면 괜히 더 맛있는것 같아요

잔도 엄청 특이하쥬??


맥주병보세요ㅎㅎ 짱신기

첨보는 맥주병이에요!

목부분에 2L 표시되어있지만

왜때문에 맥주는 저밑에까지만 있는걸까요...

두번째 시킨거는 2L 표시선보다

위까지 채워주셔서 위안이 됐네요!!!


대망의 치킨입니다 >0<

HOT 간장 치킨이 먼저 나왔어요

치킨과 양념가루 뿌린 감자튀김, 샐러드가 나와요

교촌치킨같은 맛이에요!! 짱짱맛있어요ㅠㅠ

한입베어무는순간 아~ 했다는

감자튀김은 롯데리아 치즈 양념감자 같아요!

샐러드도 맛있어요~

대구,동성로,중앙로,치킨플레이스

좋은건 두번보고 또봐야해여

대구,동성로,중앙로,치킨플레이스


크리미 어니언 치킨입니다

위에 소스랑 치킨은 더달라하면 주신대요

듬뿍듬뿍 얹어 먹었어요 얘두 엄청 맛있어요~


옆테이블 손님이 저희 먹는거보고

저메뉴는 뭐냐고 맛있냐고 하셔서 추천해드렸어요ㅎㅎ

반쯤 먹었을때 물어보셨는데 양이왤케 적냐며...

저희가 많이 먹어서 그래요...

대구,동성로,중앙로,치킨플레이스

대구,동성로,중앙로,치킨플레이스

양도 많고 맛도 굿굿입니다~

넷이서 먹었는데 쪼금 남겼어요ㅎㅎ

다시 갈 의향 200% 입니다!

맛은 ★★★★☆

주소 : 대구광역시 중구 중앙대로81길 28

전화번호 : 053-255-8292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