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갈의 맛이야기

[대구 수성구 스타디움 맛집] 스시코코엔 : 연어초밥 본문

맛집 이야기/대구 맛집

[대구 수성구 스타디움 맛집] 스시코코엔 : 연어초밥

김갈 2016. 5. 23. 21:41
반응형

대구 스타디움에 영화를 보러 갈때마다

꼭 가는 연어초밥 맛집

"스시코코엔"

스타디움 안에는 식당이 많지만

영화 보러 방문할때면

스시코코엔에서만 식사를 합니다ㅎㅎ


2명이서 연어초밥과 광어+연어 시키거나,

연어초밥과 연어5p추가, 냉모밀 이렇게 시킵니다


오픈형 키친인듯 안오픈키친이네요ㅎㅎ

인조 벚꽃 나무도 한그루 있어요~


메뉴판입니다

모든 초밥 추가 5p 가능해요~

대구,스타디움,스시코코엔,연어초밥


기본 샐러드 입니다

연두색 채소부터 동이납니다

덜 쓴 채소ㅋㅋㅋㅋ

대구,스타디움,스시코코엔,연어초밥


연어초밥 + 추가 연어 5p

(12,000원 + 6,500원)


두~~툼하고 살살 녹아요~.~

가격대비 정말 만족하는 맛입니다!

대구,스타디움,스시코코엔,연어초밥


냉모밀(7,500원) 입니다

판소바에요ㅎㅎ

소스는 살짝 싱거운 느낌인데

그래서좋아요!

짜면 넘 빨리 질려요

대구,스타디움,스시코코엔,냉모밀


식사 후에 디저트로는

투썸플레이스 쉐이크를 먹어줍니다

이날... 커피쉐이크가 쉐이크가 아닌 물처럼,

그리고 밍밍하게 나와서 분노했지만

초코 쉐이크는 너무 맛있었어요


오락실 안에있는 뽑기 기계에서

추억돋는 인형을 발견했어요!

빨간옷 입은 양인형이에요

아기때 저인형 옆에 같이 앉아서 찍은사진이 있거든요ㅎㅎ

엄마가 누가 인형일까요?

이렇게 적어놓은것도 생각나네요ㅎㅎㅎ

엄마에게 말씀드리니 뽑아오라며..^^;;;

다음에 집에가면 그 사진 찾아봐야겠어요~


맛은 ★★★★☆

주소 : 대구 수성구 유니버시아드로 140

전화번호 : 053-222-663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