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갈의 맛이야기

[시지 신매광장 맛집] 기소야 본문

맛집 이야기/대구 맛집

[시지 신매광장 맛집] 기소야

김갈 2016. 5. 29. 20:37
반응형


냉모밀 맛집을 찾던 중

가까운 신매광장에 일식집이 있다하여

방문해본 "기소야 시지점"

신매광장 우미가 있는 건물 2층에 있어요


내부 인테리어입니다

조금은 어두운 분위기에요ㅎㅎ


메뉴입니다

김치우동정식(11,000원)

돈까스자루소바(8,500원)

주문했습니다

시지,신매광장,맛집,기소야

시지,신매광장,맛집,기소야

시지,신매광장,맛집,기소야

시지,신매광장,맛집,기소야

시지,신매광장,맛집,기소야


김치우동정식이 먼저 나왔습니다

김치우동과 돈까스, 샐러드, 밥,

계란찜, 유부초밥, 그리고 디저트가 나와요


처음 맛보는 김치우동인데 맛있었어요!

엄마가 해주던 꿀꿀이죽 맛이랄까?

돈까스도 깔끔했구,

계란찜도 폭신폭신하니 맛있었어요~

시지,신매광장,맛집,기소야


돈까스자루소바입니다

면 양이 많아요ㅎㅎ

김치우동정식에 비해 단출하죠?

시지,신매광장,맛집,기소야

와사비와 무절임이 들어있는 그릇을 들면

모밀 소스가 나옵니다ㅎㅎ

시지,신매광장,맛집,기소야

주말 점심에 갔는데

한산해서 놀랬어요ㅎㅎ

맛도 괜찮고 조용해서 좋았습니다

맛은 ★★★★

주소 : 대구 수성구 신매동 대구 수성구 고산로 18길 19 2층

전화번호 : 053-792-2484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