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갈의 맛이야기

[경산 영대 영남대 임당 맛집] 교동면옥 : 육전냉면 본문

맛집 이야기/경산 맛집

[경산 영대 영남대 임당 맛집] 교동면옥 : 육전냉면

김갈 2016. 5. 28. 23:47
반응형

경산,임당,영대,육전냉면,교동면옥


영남대에서 지하철 한정거장만 가면 있는

임당역 냉면 맛집

"교동면옥"

육전냉면, 갈비탕, 갈비찜이 주메뉴입니다

경산,임당,영대,육전냉면,교동면옥


기본상차림입니다

온육수와 무절임, 그리고

육전을 시켜서 나온 소스

경산,임당,영대,육전냉면,교동면옥


메뉴판입니다

그냥 물내면은 다대기가 하나도 안들어가있어요

물비빔면은 비빔면에 육수를 물냉만큼 넣은거래요!

경산,임당,영대,육전냉면,교동면옥,메뉴


★☆소고기육전(12,000원)☆★

이 먼저 나왔습니다

침샘 자극하는 비쥬얼입니다

고소한 냄새가 일품이에요


정~~~~말 맛있어요

냉면보다 육전이 더 맛있었어요

경산,임당,영대,육전냉면,교동면옥

경산,임당,영대,육전냉면,교동면옥


물냉면(7,000원)

육전이 고명으로 올라가있습니다

육수를 가마솥에 끓여서 냉장해서 주시는지

각얼음도 살얼음도 없어서

차갑진 않았어요 ㅠㅠ

시원하긴한데 냉면의 차가움이 부족했어요

그래서 좀 아쉬웠어요...

경산,임당,영대,육전냉면,교동면옥


비빔냉면(7,000원)

비냉도 육전이 고명입니다~

비냉은 원래 안먹는데

물냉이 입에 별로 맞지않아

한젓가락 해봤어요ㅎㅎ

평소 비냉을 먹는 오빠는 맛있다고 했구

제입에도 맛있는 편인것 같았어요

경산,임당,영대,육전냉면,교동면옥


이미 육전을 두점 먹은후에 전체샷을 찍었네요ㅎㅎ

기다릴수 없을만큼 냄새가 좋았거든요

경산,임당,영대,육전냉면,교동면옥


육전은 정말 100점만점이었구요

물냉은 더 차가웠으면 좋았을것 같습니다

영업시간은 11:00~21:30이고,

둘째 넷째 일요일 휴무라고 하니 참고하세요~

주소 : 경상북도 경산시 남매로 239

전화번호 : 053-802-6222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