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갈의 맛이야기

[경산 맛집] CW 레스토랑, 피규어 갤러리 2탄 본문

맛집 이야기/경산 맛집

[경산 맛집] CW 레스토랑, 피규어 갤러리 2탄

김갈 2016. 5. 31. 17:11
반응형

경산의 맛집 겸 볼거리

CW레스토랑 2탄입니다


전에 먹어본 메뉴들 포스팅할건데요

현재는 없어진 메뉴들이 있어요

다시 생기길 바라며

떡갈비스테이크

가격도 저렴하고

무난하니 괜찮은 스테이크입니다

한국인의 입맛에 딱맞는 떡갈비에요

경산,맛집,CW,CW레스토랑

경산,맛집,CW,CW레스토랑


지금은 없어진 메뉴

비프고르곤졸라

저의 넘버원 고르곤졸라입니다

소스가 완전 진해요!

숟가락으로 소스만 퍼먹을 정도로 맛있어요

고기도 아낌없이 들어가있구요

주방장님 이 포스팅을 보신다면

다시 만들어주세여...제발

경산,맛집,CW,CW레스토랑


얘두 없어진 메뉴에요

비프필라프

고소하고 느끼하지 않게 맛있어요

경산,맛집,CW,CW레스토랑


둘이가서 꼭 이렇게

고기 + 고기 + 고기

메뉴를 시켜먹었었는데

ㅠㅠ 돌아와주세요

비프 고르곤졸라

경산,맛집,CW,CW레스토랑


비프샐러드였을거에요ㅎㅎ

샐러드 양도 많은데

안에 고기가 큼직하니 많이 들어가있어요~

경산,맛집,CW,CW레스토랑


오래전에 먹은거라ㅎ

그냥 고르곤졸라였던것 같아요

경산,맛집,CW,CW레스토랑


아이러브 빠네 파스타

어딜가도 꼭 있는 빠네 파스타

CW 크림파스타는 전부 맛있어요


특히 소스에 촉촉히 젖은 빵이 넘 맛있어요

면은 남겨도 빵은 남길수 없다며ㅎㅎ

닭가슴살이 들어가있어요

경산,맛집,CW,CW레스토랑


프라이드 치킨 샐러드

빠네 파스타입니다

치킨이 통으로 길게 들어가있어요

잘게 잘려 나오면 더 좋을것 같아요~

맛은 그럭저럭 괜찮습니다ㅎㅎ

경산,맛집,CW,CW레스토랑


CW대표님은

아이언맨을 특히 좋아하시는것 같아요

실제 사람같은 토니스타크 상반신 보이시나요?

수트도 여러벌 있구요

경산,맛집,CW,CW레스토랑,피규어


가면, 손, 토르 망치도 보이네요ㅎㅎ

경산,맛집,CW,CW레스토랑,피규어


이 세트가 정말 대박인것 같아요

수트 착용? 실험? 중인 토니스타크와

그뒤에 전시된 수트 여섯벌

그 옆에 한벌은 소파에 앉아있구요ㅎㅎ

퀄리티가 정말 좋은데

햇빛때문에 잘 안보여서 아쉽네요ㅠㅠ

경산,맛집,CW,CW레스토랑,피규어

경산,맛집,CW,CW레스토랑,피규어


이런 세세한 부품까지 구현을 해놨어요

저는 웅장한것 보다

이런 세세한거에 더 끌리는것 같아요

손톱만한 크기의 펜치라니ㅠㅠ

가지고싶다는 남친의 말을 못들은척 해줍니다..

경산,맛집,CW,CW레스토랑,피규어


이거슨 드래곤볼...인가요?

잘모르므로 패스


레고 스타워즈 군단입니다


위쪽 벽면에는

피규어 상반신들이 있구요


벽에 마블 히어로들의

얼굴과 손, 캡틴방패, 토르망치가

쏙쏙 박혀있어요ㅋㅋㅋ

넘 귀엽지 않나요?

경산,맛집,CW,CW레스토랑,피규어


키만한 다스베이더

광선검은 다른데 보관해뒀나봐요ㅎㅎ

경산,맛집,CW,CW레스토랑,피규어


음식도 전부 맛있고,

가격도 착한

거기에 볼거리 까지 더해진

CW 레스토랑

경산이나 가까운 대구에 사신다면

꼭 한번 들러보시길 바랍니다~

맛은 ★★★★☆

주소 : 경북 경산시 강변동로 290

전화번호 : 053-812-6543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