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갈의 맛이야기

[경산 맛집] CW 레스토랑, 피규어 갤러리 1탄 본문

맛집 이야기/경산 맛집

[경산 맛집] CW 레스토랑, 피규어 갤러리 1탄

김갈 2016. 5. 30. 20:46
반응형

경산의 맛집 겸 볼거리

CW레스토랑

1만종 이상의 피규어가 전시돼있어요

사진이 많아 이번 포스팅도

1, 2탄으로 나눠서 쓰려고 합니다


경산 롯데시네마 뒤쪽에 위치해 있구요,

단독건물이에요ㅎㅎ

CEO분이 젊으신데 정말 대단한것 같아요

[출처 : 허핑턴포스트코리아 박균호 블로그]


영업시간은 11:30 ~ 22:00

마지막주문은 21:10까지 입니다

엘레베이터마저 스파이더맨ㅎㅎ

경산,맛집,CW,CW레스토랑


메뉴판입니다

클릭하면 크게보실 수 있어요!

경산,맛집,CW,CW레스토랑

경산,맛집,CW,CW레스토랑경산,맛집,CW,CW레스토랑

경산,맛집,CW,CW레스토랑경산,맛집,CW,CW레스토랑

경산,맛집,CW,CW레스토랑경산,맛집,CW,CW레스토랑

경산,맛집,CW,CW레스토랑경산,맛집,CW,CW레스토랑

경산,맛집,CW,CW레스토랑경산,맛집,CW,CW레스토랑


Family Set B

필렛미뇽 스테이크

수란 까르보나라 파스타

마늘 불고기 필라프

애플 고르곤졸라 피자

추가로

잭다니엘 스테이크

시켰습니당


식사 고객에 한해 3층에 위치한

피규어갤러리 입장료를 할인해줘요

어른 3,000원→2,000원

어린이/청소년 2,000원→1,000원


오렌지 에이드와 세트메뉴에 나온 스프입니다

단호박스프가 맛있네~ 했는데

옥수수스프 더라구요ㅎㅎㅎ 민망

경산,맛집,CW,CW레스토랑


필렛미뇽 스테이크

안심 + 와인소스 입니다

미디움으로 시켰는데 살짝 퍽퍽했어요

경산,맛집,CW,CW레스토랑


잭다니엘 스테이크

부채살 + 위스키소스

필렛미뇽보다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힘줄때문에 질길줄알았는데

전혀요!! 완전 부드럽고 촉촉 했어요

경산,맛집,CW,CW레스토랑


수란 까르보나라 파스타

CW 까르보나라는 전부터 너무 좋아라했는데

역시 꾸덕꾸덕 진한 크림소스 ㅠㅠ

넘맛있습니당

저의 넘버원 까르보나라 맛집이에요ㅎㅎ

경산,맛집,CW,CW레스토랑


마늘 불고기 필라프

불향이 살짝 나면서

마늘향과 함께 즐길수 있어요

맛있어요ㅎㅎ

경산,맛집,CW,CW레스토랑


애플 고르곤졸라 피자

나오자마자 계피향이 확~나요

고르곤졸라위에 사과절임이 올라가있는데

개인적으로는 그냥 고르곤졸라가 더 좋아요ㅎㅎ

뭔가 사과의 아삭한식감이 따로노는느낌?

그렇지만 맛은 있습니당

경산,맛집,CW,CW레스토랑


현재 2층 레스토랑에

전시돼있는 피규어들입니다

영화관에서만 3번본 Frozen

스펀지밥 페이퍼토이도 있구요

경산,맛집,CW,CW레스토랑,피규어경산,맛집,CW,CW레스토랑,피규어


테이블 바로 옆에 있는

미니언즈 피규어입니다 ㅠㅠ

바냐냐 소리가 들릴것만 같아요ㅎㅎ

경산,맛집,CW,CW레스토랑,피규어경산,맛집,CW,CW레스토랑,피규어


계산대 옆에있는 마이크

제 키만한 버즈

경산,맛집,CW,CW레스토랑,피규어경산,맛집,CW,CW레스토랑,피규어


식당 안쪽에 자리한 대형 쵸파

스티치 피규어♥

경산,맛집,CW,CW레스토랑,피규어경산,맛집,CW,CW레스토랑,피규어


메뉴가 계속 리뉴얼돼서

좋아하던 메뉴가 없어져서 슬프기도 하고

매번 새로운걸 먹어볼 수 있어 좋기도하네요

다른 메뉴들과 피규어는

2탄에서 마저 소개해 드릴게요~

맛은 ★★★★☆

주소 : 경북 경산시 강변동로 290

전화번호 : 053-812-6543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