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갈의 맛이야기

[시지 맥도날드] 앵그리 상하이 버거 4단계, 솔티드 카라멜 와플콘 후기 본문

맛집 이야기/대구 맛집

[시지 맥도날드] 앵그리 상하이 버거 4단계, 솔티드 카라멜 와플콘 후기

김갈 2016. 6. 11. 20:37
반응형

맥도날드 대구시지점

앵그리 상하이 버거 4단계

솔티드 카라멜 와플콘 후기입니다

폼보드로 스튜디오 만들려고

문구점 찾아갔다 먹게됐네요ㅎㅎ

대구,시지,맥도날드


입구에서 부터 반겨주는 오늘의 목표들

단짠단짠 번갈아 먹으면

더 많이 먹을수 있다는데

사실일까요?ㅋㅋㅋ

대구,시지,맥도날드대구,시지,맥도날드


현재 해피밀도 앵그리버드네요!!

깨알 해피밀 메뉴입니다

미니언즈, 원피스때

질리도록 먹은 해피밀.....휴


 솔티드 카라멜 와플콘 (1,500원)입니다

엄청 커요! 초코콘 정도로 생각했는데

훨씬 큽니다ㅎㅎ

근데 왜자꾸 아슈크림을 뱉어내니...

손이 흥건해질 정도로 흐릅니다ㅠㅠ

대구,시지,맥도날드,솔티드 카라멜 와플콘대구,시지,맥도날드,솔티드 카라멜 와플콘


맛은 대만족 입니다 *.*

진짜 달고+짜요 맛있어요~

짭짤한 캬라멜맛?

캬라멜 팝콘과 그냥 팝콘

함께먹는 그런 기분이에요ㅎㅎ

음 조금 더 작게 만들고

가격도 저렴했으면 하는 바램이 있네요!

대구,시지,맥도날드,솔티드 카라멜 와플콘대구,시지,맥도날드,솔티드 카라멜 와플콘


 앵그리 상하이 버거 

(단품 4,900원 세트 6,000원)

4단계도 별로 맵지 않다는

친구의 말이 기억나서

4단계로 2세트 시켰습니다

그냥 앵그리 핫소스 2개씩(개당 200원)

추가하는거에요ㅎㅎ

대구,시지,맥도날드,앵그리 상하이 버거


앵그리 상하이 버거를 먹으니

솔티드 카라멜 와플콘 원플원 쿠폰을 뙇!!


그렇지만 오늘은 그냥 하나만 먹었어요ㅎㅎ

대구,시지,맥도날드,앵그리 상하이 버거


포장지를 벗겨봤습니다

베이컨이 길게 빠져나와있네요ㅎㅎ

짭쪼름한 넘나 맛있는 베이컨~

대구,시지,맥도날드,앵그리 상하이 버거


앵그리 상하이 버거 단면입니다

징거버거에 비하면 조금 얇아요

대구,시지,맥도날드,앵그리 상하이 버거 단면


매운걸 잘먹는 오빠는

고민없이 핫소스를 뿌려줍니다

하나 뿌리고~

대구,시지,맥도날드,앵그리 상하이 버거


하나 더 뿌려서~

4단계 완성!!

대구,시지,맥도날드,앵그리 상하이 버거


사진을 위해 단면으로 자른 저는

하나를 조심스럽게 뿌려봅니다

대구,시지,맥도날드,앵그리 상하이 버거


누가 저한테 안맵다 한거죠...?

3단계로 먹었는데 힘들었어요

콧물나오고 정수리 땀나고ㅠㅠ

입 옆에 따가운거 아시죠?

진짜 죽는줄 알았어요.....

3단계도 맵습니다!!!!!!

매운거 못드시는 분들은

반드시 2단계로 드세요.........ㅠㅠ

대구,시지,맥도날드,앵그리 상하이 버거


앵그리 핫소스 성분 보여드려여...

맛있게 매운맛이 아니라

입따갑고 속따갑게 매운맛입니다

불닭볶음면 양념맛 같아요ㅠㅠ

대구,시지,맥도날드,앵그리 상하이 버거


솔티드 카라멜 와플콘은

또 먹을 의향이 있지만

앵그리 상하이 버거는.....

다신 안먹어도 될것같습니다 ㅠㅠ

두개를 같이 먹는다면

햄버거 드시고, 아이스크림 드세요

그럼 입이 덜 힘들거에여...

캡사이신같이 톡톡쏘는 매운맛

좋아하시는 분들은 좋아하실것같아요...

저녁까지 아무것도 못먹을것 같은 하루입니다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