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갈의 맛이야기

[대구 시지 신매광장 맛집] 꼬지짱 : 닭꼬치 본문

맛집 이야기/대구 맛집

[대구 시지 신매광장 맛집] 꼬지짱 : 닭꼬치

김갈 2016. 6. 7. 22:02
반응형

시지 신매광장에 있는

별미 맛집

"꼬지짱"

밥을 먹고 먹어도

하나로는 성에 안차는

맛있는 닭꼬치 집입니다


얼리지 않은 국내산 생닭은

참숯불에 소금구이!

라고 하시네요ㅎㅎ

맛없으면 공짜라고 하지만

돈을 내게 될거에요ㅋㅋ

시지,신매광장,꼬지짱


메뉴입니다

전메뉴 2,000원

시지,신매광장,꼬지짱


순한맛, 조금매운맛, 매운맛

눈물맛, 머스타드맛이 있습니다

☆영업시간은 14시~24시★

시지,신매광장,꼬지짱


*일요일은 쉽니다*

벽면 가득 낙서가 돼있어요


친구나 남친 흑역사 찾기ㅎㅎ

시지,신매광장,꼬지짱


바깥쪽에 테이블도 몇개 있어용

시지,신매광장,꼬지짱


사진을 찍고 있으니까 사장님께서

사진 잘나오게 보여줄까요? 하시더니

불쇼를 뙇!!!!!

시지,신매광장,꼬지짱


하나는 순한맛

하나는 조금매운맛을 샤샤샤♪

시지,신매광장,꼬지짱


끝에는 도 하나씩 꽂혀있어요

소금구이 닭꼬치는 드물지않나요?

너무맛있습니다 ㅠㅠ

조금매운맛 하나도 안맵습니다!

담에 밥 안먹구 다섯개 먹고싶어요

시지,신매광장,꼬지짱

짱짱 맛있는 꼬지짱 닭꼬치

꼭 드세요~

두번 드세요~~

맛은 ★★★★★

주소 : 대구광역시 수성구 달구벌대로 3218

전화번호 : 010-6727-0022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