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갈의 맛이야기

[경산 맛집] CW 레스토랑 도시락 본문

맛집 이야기/경산 맛집

[경산 맛집] CW 레스토랑 도시락

김갈 2016. 6. 1. 14:24
반응형

오늘은 회의가 있어서

CW 레스토랑에서

도시락을 시켜먹었습니다

10만원 이상 주문시

인근지역 배달 가능하구요

오전에만 배달 가능하다고 하셨어요


메뉴입니다

도시락은 4가지종류가 있어요

허브치킨빼고 다 먹어본것 같네요ㅎㅎ


오늘 먹은 메뉴는

쉬림프떡갈비스테이크 도시락

마늘불고기필라프 도시락

경산,CW,도시락,메뉴


쉬림프떡갈비스테이크 도시락(15,500원)

떡갈비 스테이크는

CW가서 먹는것과 비슷한데

소스만 조금 다른듯 해요

베이컨을 감싼 쉬림프 5조각 나와요

스테이크보다 더 맛있어요~

소스에 듬뿍 찍어먹으면 ☆꿀.맛★


푸짐한 샐러드와 자몽 2조각,

필라프와 피클이 나옵니다.

필라프는 마늘불고기 필라프와

동일한것 같았어요ㅎㅎ

양이많습니다!!

배가불러서 다 못먹었네요ㅠㅠ

경산,CW,도시락


마늘불고기필라프 도시락(9,500원)

기본세팅은 비슷합니다!

샐러드와 자몽 피클,

여기는 감자튀김이 나와요!

그렇지만 양이 조금 작은것...

마늘불고기필라프는

CW가서 먹는것과 동일합니다

맛있어요~ 고기도 많고

경산,CW,도시락


회의할때 본도시락 시키다가

아웃백도 시켜보고

CW도시락도 시켜봤는데

CW도시락이 가장

적당하고 맛있는것 같아요

저의 주관적 입맛이지만요ㅎㅎ

맛은 ★★★★☆

전화번호 : 053-812-6543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