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갈의 맛이야기

[대구 시내 동성로 종로 맛집] 한옥카페 무아 솔직 후기 본문

맛집 이야기/대구 맛집

[대구 시내 동성로 종로 맛집] 한옥카페 무아 솔직 후기

김갈 2016. 6. 22. 21:29
반응형

최근 회식으로 간

동성로 종로 카페/맛집

"한옥카페 무아"

포스팅입니다ㅎㅎ

건물 전체가 카페 무아 입니다!

대구,동성로,맛집,카페,무아


카페 무아 전용주차장이 있구요

(오꾸닭 옆 골목 카페무아 전용 주차장)

꼭대기 층에는 지붕이 열리는

우주 무아가 있습니다~

대구,동성로,맛집,카페,무아


들어가면 싱싱한 과일들과

잡지책이 진열돼있어요!

대구,동성로,맛집,카페,무아대구,동성로,맛집,카페,무아


카운터와 저희가 예약한

소담방 1,2

대구,동성로,맛집,카페,무아


메뉴판 입니다(클릭시 확대돼요~)

4인상 코스로 주문했어요~

촉촉쌈밥을 아삭쌈밥으로 바꿨어요!

대구,동성로,맛집,카페,무아,메뉴대구,동성로,맛집,카페,무아,메뉴


밥 메뉴는 저렴-적당한 편인데

디저트가 약간 가격이 있는 편이에요

대구,동성로,맛집,카페,무아,메뉴대구,동성로,맛집,카페,무아,메뉴


정말 건강한 맛일듯한 디톡스주스

탄산음료가 없어요 ㅠ0ㅠ

대구,동성로,맛집,카페,무아,메뉴대구,동성로,맛집,카페,무아,메뉴

대구,동성로,맛집,카페,무아,메뉴대구,동성로,맛집,카페,무아,메뉴


레몬물과 가지런히 정돈된 수저

대구,동성로,맛집,카페,무아대구,동성로,맛집,카페,무아

기본반찬이 나오구요,

코스의 시작 단호박죽이 나옵니다!

미리 준비를 하셨는지 식어있었어요 ㅠㅠ

맛있었지만 따뜻했다면 더더더 맛있었을것 같아요

대구,동성로,맛집,카페,무아


아삭쌈밥입니다!

1인 1쌈씩 두종류의 쌈이 나옵니다

대구,동성로,맛집,카페,무아,아삭쌈밥

깻잎에 밥과 불고기,

마늘조림?과 고추가 든 쌈이에요

맛있어요 ㅠㅠ

깻잎 향 너무 싫어하는데

향을 거의 인지하지 못할정도로

재료들이 맛있었어요~

대구,동성로,맛집,카페,무아,아삭쌈밥

상추에 밥과 새우!!

새우가 살짝 매콤해요!!!!

얘도 맛은있는데

쌈+새우의 조합은 살짝

익숙하지 않은...?

이질적인 맛이었어요ㅎㅎ

대구,동성로,맛집,카페,무아,아삭쌈밥

대구,동성로,맛집,카페,무아,아삭쌈밥


떡갈비입니다

맛있었어요 ㅠㅠ

겉절이와 함께 먹으니 꿀맛...


다음에 오면 코스가 아니더라도

꼭 시켜먹어 보고싶은 떡갈비 입니다!

대구,동성로,맛집,카페,무아,떡갈비


小小손만두

안에 새우가 들어가있어요!

그런데 약간 비릿한 맛이 났어요 ㅠㅠ

간도 밍밍하고...

soso손만두 였어요...ㅎㅎ

대구,동성로,맛집,카페,무아,소소만두


수수꽃떡샐러드!

수수꽃떡 정말 맛있습니다!!!!!!!

원래 떡종류를 좋아하긴 하는데

겉은 살짝 바삭 안은 쫀득쫀득한게

너무맛있었어요 ㅠㅠ

샐러드가 상큼해서 따로노는 느낌이었지만

수수꽃떡만 먹으면 맛있었어요!!

대구,동성로,맛집,카페,무아,수수꽃떡샐러드

대구,동성로,맛집,카페,무아,수수꽃떡샐러드


식사는 세가지 중 하나를 선택하는데요,

한방모밀냉면/비빔밥/약선누릉지탕

저희는 하나씩 나눠 시켜먹어봤어요ㅎㅎ


먼저 약선 누룽지탕입니다

숭늉향기 강한데,

삼삼하니 맛있습니다ㅎㅎ

제가선택한게 맛이없어서 그런지

계속 퍼먹었어요ㅎㅎ

식사류 중 2등입니다

대구,동성로,맛집,카페,무아,약선누룽지탕


식사류 중 1등

비빔밥 입니다!

간소해 보이는데 정말 맛있어요~

비빔밥이 맛이 없을수야 없겠지만

식사하신다면 꼭 비빔밥 추천해드리고 싶네요

대구,동성로,맛집,카페,무아,비빔밥

대구,동성로,맛집,카페,무아,비빔밥

대구,동성로,맛집,카페,무아,비빔밥


한방모밀냉면........

제가 "한방"이란 단어를 간과했나봐요

한입 먹는순간........

한방맛밖에 안났어요 ㅠㅠ

간무와 와사비를 양껏 넣었지만

먹는둥 마는둥 거의 남겼습니다

모밀을 좋아하는 저희지만...

아무도 손이가지 않았던

한.방.모밀냉면 이었습니다

대구,동성로,맛집,카페,무아,한방모밀냉면


ICE/HOT 중 선택할 수 있는

후식으로 나오는 음료입니다

근대로의 햇살 이라고

유자애플티 입니다ㅎㅎ

안에는 사과와 포도가 들어가있어요

나름 괜찮습니다~

대구,동성로,맛집,카페,무아,


왼쪽부터

화이트에일, 오트밀 스타우트, 페일에일입니다

맥주를 드신 분들이

비추한다고 하셨어요...ㅎㅎ

잘 시키지 않아

김이 다 빠진것 같다고ㅠㅠ

맥주는 맥주집에서 먹어야 된다며

무아에서 직접 만드는것은 아니라고 했어요!

대구,동성로,맛집,카페,무아,


대망의 첫사랑설기단지♥

이집의 HOT메뉴라고 해도 될것같아요

너무너무X1000 맛있습니다

뜨거운 단지속에 백설기가 들어있고,

그 위에 아이스크림이 뙇!!

초콜릿/캐러멜 중 하나를 선택해서

뿌려먹습니다!!!!!!

초코가 더 맛있다고 하네요

아웃백 초콜릿 썬더 프롬 다운 언더의 한식화랄까

1인 1설기단지도 할수 있을것 같아요...

대구,동성로,맛집,카페,무아,첫사랑설기단지

대구,동성로,맛집,카페,무아,첫사랑설기단지


전체적으로는 만족스러운 식사였어요

그렇지만 코스보다는

먹고싶은 메뉴만 골라서 먹는게

더 좋을것 같습니다!

설기단지와 사르르설기 둘다 맛있다고하니

꼭 드셔보세요ㅎㅎ

2층에서 가야금 연주도 합니다!

맛은★★★★

주소 : 대구광역시 중구 종로 38-1

전화번호 : 053-255-4717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