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갈의 맛이야기

[포항 북구 용흥동 맛집] 웰빙 황토 우렁이쌈밥 본문

맛집 이야기/포항 맛집

[포항 북구 용흥동 맛집] 웰빙 황토 우렁이쌈밥

김갈 2016. 6. 14. 15:38
반응형

포항 북구 용흥동에 위치한

 "웰빙황토 우렁이쌈밥" 입니다

전날 아웃백을 갔던터라

가벼운 식사를 하고싶어서

찾아가게 됐어요ㅎㅎ

앞에 주차공간 있습니다~

포항맛집,우렁이쌈밥


귀여운 강아지가 마당에 있었어요

쳐다는 보는데 가까이 오진 않더라구요

집에갈때 보니 없어져서 아쉬웠어요ㅠㅠ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싱싱한 채소들!

채소 종류 엄청 많습니다~

모두 셀프!

먹고싶은 만큼 퍼가면 됩니다


메뉴 입니다

저희가족은 2번두개 5번두개 시켰어요

2. 제육철판 + 우렁쌈밥(10,000원)

5. 오리훈제 + 우렁쌈밥(15,000원)

우렁쌈장, 제육, 오리훈제 등

모두 추가가 가능합니다!

포항맛집,우렁이쌈밥,메뉴


어떤 채소가 있는지 설명드리고싶지만

채알못이라(채소를 알지도 못하는)

사진으로만 봐주세요..ㅎㅎㅎㅎㅎ

포항맛집,우렁이쌈밥

메뉴판에 써져있는 채소 소개에 의하면

쌍추, 케일, 적치커리, 항암배추, 꽃상추,


로즈, 참나물, 담배상추, 레드 치커리,

적겨자, 보배상추 등이 있다고 해요!

포항맛집,우렁이쌈밥

청양고추 풋고추 섞어갔다가

청양고추 먹고 매워서 혼났네요ㅎㅎ

포항맛집,우렁이쌈밥


이렇게 먹을만큼 채소를 담아옵니다!

이만큼 세번은 먹은것 같아요ㅋㅋ

포항맛집,우렁이쌈밥


기본상차림 + 제육볶음 입니다

우렁쌈장과 미역국 한그릇씩 나옵니다

우렁쌈장 짤줄 알았는데 하나도 안짜요!

그냥 밥이랑 비벼먹어도 맛있을것 같았어요

포항맛집,우렁이쌈밥


제육볶음 2인분 입니다

간이 삼삼하니 맛있어요~

자극적이지 않아 덜 맛있지만

건강한 맛입니다ㅋㅋㅋ

포항맛집,우렁이쌈밥

포항맛집,우렁이쌈밥


오리훈제 2인분 입니다

머스타드 소스와 함께 나와요

이아이도 맛이 삼삼해요

제가 너무 짠맛 매운맛에 익숙해졌나봐요

그렇지만 쌈싸서 우렁 쌈장과 먹으면 짱짱!

포항맛집,우렁이쌈밥

포항맛집,우렁이쌈밥


소주한잔 딱 하구

요래요래 쌈을 싸먹으면

꿀맛입니다~

아주 배부르게 먹었어요ㅎㅎ


집에와서 맥주 1병, 1캔씩 했습니다

아부지는 소주사랑...휴


정말 건강한맛, 건강해지는맛

삼삼하니 맛있는 쌈밥집입니다

MSG에 길들여진 제 입과 속을

정화시키고 온 기분이에요ㅎㅎ

맛은 ★★★★

주소 : 경상북도 포항시 북구 용흥동 64-7

전화번호 : 054-255-0778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