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갈의 맛이야기

[포항 북부 영일대 맛집] 나인로드 피제리아 : 창가자리 예약 필수 본문

맛집 이야기/포항 맛집

[포항 북부 영일대 맛집] 나인로드 피제리아 : 창가자리 예약 필수

김갈 2016. 5. 12. 16:24
반응형

포항 북부해수욕장에 있는 레스토랑

 "피제리아"  입니다.


북부가 영일대 해수욕장으로 바꼈다지만...

영일대는 우리동네에있는 식당들이있는 호수일뿐이고..

제가 고르곤졸라피자를 22살때인가? 처음 접해본곳이 피제리아입니다!

그때는 동성로 한곳밖에 없었는데 지금은 동성로에도 여러개있고

타지역에도 많이 생겼네요ㅋㅋㅋ 신기방기


위치는 투썸플레이스가있는 그랜드호텔 4층입니다!

시외버스터미널쪽에서 105번타고가면

롯데아파트정류장에 내리면 바로 그블럭이에요~


 꽃등심 스테이크 샐러드(9,900원) 

대구에서먹은 샐러드는 꽃등심이 좀더 검붉고 작고 많았었는뒈

매장마다 차이가 있을수는 있으니까요!

오리엔탈 드레싱의 상상되는 그 맛의 샐러드입니다.

고기추가가 된다네요! (3,000원)


 치킨 버섯크림 파스타 

런치 7,900원  디너 10,500원

살짝 매콤해요!

버섯과 치킨이 듬뿍 들어간 크림파스타에요

크림이 맛있어서 숟가락으로 퍼먹었어용ㅎㅎ


 고르곤졸라 레귤러 

레귤러 8,900원  라지 10,900원

나의 첫 고르곤졸라! 오리지널은 진리죠>,<

라지먹고싶었지만 친구가 다양한메뉴를 먹자해서 레귤러로ㅠㅠ


 해산물토마토리조또 

런치- 9,9 디너- 12,9

매콤합니다! 매콤 2단계


토마토소스를 즐기진 않는데 간만에 먹으니 맛있더라구요ㅋㅋㅋ

밥먹다 배불러서 옥수수콘 쏙쏙 골라먹었어요


떼샷 단체샷입니다

피자를 집으려했으나 사진찍는다고 움찔움찔하는 저 손ㅋㅋㅋ

가만히있어!!!!!!


바닷가에 있어 가장 좋은점인 오션뷰!!!! 창가자리가 명당입니다.

하지만 창가자리에 앉으려면 ★예.약.필.수★

식사가 나온 후에는 자리변경이 절대 안된다는 문구도 붙어있더라구요

그러니 미리 예약하고 가시면 좋을것 같아요~


피제리아 맛은 ★★★★

주소 : 경상북도 포항시 북구 두호동 66

전화번호 : 054-251-8128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