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갈의 맛이야기

[경산 영대 영남대 맛집] 먹으면 좋으리 순대국밥 1번지 본문

맛집 이야기/경산 맛집

[경산 영대 영남대 맛집] 먹으면 좋으리 순대국밥 1번지

김갈 2016. 6. 19. 23:58
반응형


경산 영남대에 새로운

국밥집이 생겼습니다.

"먹으면 좋으리 순대국밥 1번지"

옛날 ZZIM 자리이구요,

원룸마을 부동산 맞은편이에요

경산,영대,영남대,순대국밥 1번지


메뉴판입니다

고기순대국밥(7,000원)

돼지국밥(6,000원)을 시켰습니다

다양한 돼지국밥메뉴가 있으면

더 좋을것 같아요~

경산,영대,영남대,순대국밥 1번지


식용곤충 고소애를 넣은

순대국밥이 있다구 하네요ㅎㅎ

고소애의 효능과 성분에 대한 설명입니다


모든 육수에는 기본간이 돼있어서

새우젓만 살짝 넣어먹는걸 추천하시더라구요~

경산,영대,영남대,순대국밥 1번지


가게 내부 사진입니다

경산,영대,영남대,순대국밥 1번지

경산,영대,영남대,순대국밥 1번지


기본상차림 입니다

빠질수없는 깍두기와 김치,

부추절임과 특이하게 이 나왔어요!

경산,영대,영남대,순대국밥 1번지

경산,영대,영남대,순대국밥 1번지


제가 시킨 돼지국밥입니다

국물이 비린내도 하나도 안나고

구수~~~했어요!!


다만 고기양이 조금 적어서

아쉬웠다는점 ㅠㅠ

경산,영대,영남대,순대국밥 1번지


영대앞에있는 다른 국밥집인

경주국밥, 최가국밥과 비교하면

공동 1위...? 정도 합니다!

경산,영대,영남대,순대국밥 1번지


양념장을 넣고 넣고 또넣어

빨갛게 해서 먹었어요~

사진은 중간쯤 넣었을때의 사진!

경산,영대,영남대,순대국밥 1번지


고기순대국밥입니다

순대가 아주 맛있습니다!!

하나 뺏어 먹어봤는데

좀 특이한 순대맛이었어요ㅋㅋ

경산,영대,영남대,순대국밥 1번지

양념장 듬뿍넣은 순대국밥

경산,영대,영남대,순대국밥 1번지


국밥은 둘 다 국물이 정말

고소하니 맛있었지만

물렁뼈있는 고기가 많았구

고기양이 대체로 조금 적었어요ㅠㅠ

그래서 조금 아쉬웠지만

맛은 대만족입니다!

맛은 ★★★★

주소 : 경상북도 경산시 청운1로 32

전화번호 : 053-818-0058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