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갈의 맛이야기

[경산 영대 영남대 맛집 술집] 빅대디 : 치킨, 레몬생맥주, 치맥 본문

맛집 이야기/경산 맛집

[경산 영대 영남대 맛집 술집] 빅대디 : 치킨, 레몬생맥주, 치맥

김갈 2016. 6. 3. 15:41
반응형

영남대학교의 치맥 맛집

"빅대디"


예전에 허갈닭강정이었던

빅대디 치킨

영대점이 1호점이고

분점이 몇개 생겼다고 하네요ㅎㅎ

옛날 통닭과 레몬 생맥주가

맛있는 집입니다~


전경입니다


영업시간입니다

17시 ~ 3시

일요일 휴무입니다~

경산,영대,영남대,빅대디


현재 20시 이전에 방문하면

불닭발 또는 불똥집을 주신다네요

그렇지만 제가갔을때는

주문이 너무 많이 밀려서

불똥집 구경도 못하고 나왔습니다ㅠㅠ


넘나 심쿵하는 말...

치킨 먹을 때가 제일 예쁘다니

사장님 센스 터지시네요 *,*

사장님과 똑같이 생긴 네온사인이에요

경산,영대,영남대,빅대디


메뉴판과 함께 나오는 건빵튀김!!

이 건빵튀김부터 맛있습니다

달달하면서 고소한것이ㅋㅋㅋ

자꾸만 손이가요

경산,영대,영남대,빅대디


메뉴판입니다

세트메뉴도있고 사이드메뉴도 있어요


VIP옛날통닭과

의성마늘간장순살

이 두개가 저는 제일 맛있어요>,<

경산,영대,영남대,빅대디경산,영대,영남대,빅대디


또다른 추천메뉴 레몬생맥주

신선한 레몬이 한조각씩 들어가있어요

경산,영대,영남대,빅대디경산,영대,영남대,빅대디


의성마늘간장순살(14,900원) 입니다

간장치킨 위에 다진마늘과

청양고추가 올라가있어요

마늘 듬뿍 올려먹으면

넘나 맛있는것!!!!

경산,영대,영남대,빅대디

경산,영대,영남대,빅대디


VIP옛날통닭(14,900원) 입니다

옛날통닭 위에

양념된 파채가 올라가있습니다

경산,영대,영남대,빅대디

목장갑+비닐장갑을 끼고

옛날통닭을 잘 바른후

파채와 함께 먹으면 되는데요,

얘또한 참된 맥주안주입니다

달달하면서 짭쪼롬해요

경산,영대,영남대,빅대디


레몬생맥주입니다

큼지막한 레몬 한조각이 들어가있는데요

레몬맛이 강하면서

부드러운 맥주입니다!!

경산,영대,영남대,빅대디

움짤로 만들어 봤어요ㅎㅎ

경산,영대,영남대,빅대디


치맥하기 넘나좋은 빅대디

사동과 율하에도 생겼다고 하니

가까운곳에 한번 방문해보세요~

맛은 ★★★★★

주소 : 경상북도 경산시 청운1로 50

전화번호 : 070-7717-9882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