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갈의 맛이야기

[경산 영대 영남대 맛집] 정성식당 본문

맛집 이야기/경산 맛집

[경산 영대 영남대 맛집] 정성식당

김갈 2016. 6. 25. 21:25
반응형

단촐한 4가지 메뉴가 있는

"정성식당"

스타벅스 위쪽으로 조금 더 걸어가서

GS25있는 왼쪽골목에 있어요

경산,영대,영남대,정성식당


딱 네가지 메뉴만 있어요ㅎㅎ

경산,영대,영남대,정성식당


낮은테이블 4개와

높은테이블 1개가 있어요

경산,영대,영남대,정성식당


메뉴판입니다

매실 두루치기(6,000원)

김치 치즈돈(7,000원)

경산,영대,영남대,정성식당,메뉴경산,영대,영남대,정성식당,메뉴


김치전골(6,000원)-2인분이상가능

김치찜(7,000원)

경산,영대,영남대,정성식당,메뉴경산,영대,영남대,정성식당,메뉴


기본반찬 세가지가 나오는데

적은 양이 나와서 좋은것 같아요!


절대 다시 쓰지 않겠다는 강한 의지ㅋㅋ

더 달라하면 주십니다~

경산,영대,영남대,정성식당


물은 커다란 보온병에 나와요

경산,영대,영남대,정성식당


김치 치즈돈(7,000원) 이 나왔습니다

지글지글하는게 보이시죠?

김치찌개에 돈까스를 넣어먹는 맛이에여

돈까스도, 김치도, 국물까지 넘 맛있어요♥

경산,영대,영남대,정성식당


치즈양이 조금 적어진건

기분탓인거겠죠? ㅎㅎ

경산,영대,영남대,정성식당


예전에 먹은 김치치즈돈 사진입니다

경산,영대,영남대,정성식당


처음 먹어봤을때 신세계였는데

익숙해져서 맛이 덜한것처럼

느껴지는거겠죠?ㅎㅎ

경산,영대,영남대,정성식당


전에 먹어본 매실 두루치기(6,000원)

김치치즈돈 다음으로 맛있는 메뉴입니다!

치즈돈1 두루치기1 먹거나

치즈돈2 먹어요ㅎㅎ

매콤 달콤하니 넘나 맛있는 두루치기에요~

경산,영대,영남대,정성식당


김치전골, 김치찜도 먹어봤는데

김치전골은 고기가 너무 적었구요

김치찜은 돼지고기가 밍숭맹숭해서

잘 안찾게 되더라구요ㅎㅎ


오늘 원래 병원갔다가 교동면옥 가려했는데

11시 40분쯤 가니 기다리는 사람들이

너무나 많아서... 포기했습니다

물.비빔냉면은 언제쯤 먹어볼 수 있을까요ㅠㅠ


메뉴는 적지만 깔끔하고 맛있고

가격도 적당한 정성식당 입니다

맛은 ★★★★☆

주소 : 경상북도 경산시 청운1로 12-2

전화번호 : 053-814-7847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