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갈의 맛이야기

[경산 영대 영남대 맛집 술집] 영풍 : 양꼬치엔 칭따오 본문

맛집 이야기/경산 맛집

[경산 영대 영남대 맛집 술집] 영풍 : 양꼬치엔 칭따오

김갈 2016. 6. 8. 14:33
반응형

개그맨 정상훈님의 유행어

 양꼬치엔 칭따오~ 

경산 영대에도 양꼬치 맛집이 있습니다

 "영풍"  인데요

육앤샤(구 갈매기먹짱) 2층에 있습니다

종업원 모두 중국인,

손님도 중국인이 많습니다

메뉴판 입니다

중국어로된 메뉴가 몇장있지만

봐도 모르겠어서 패스할게요...ㅎㅎ

경산,영대,영남대,맛집,영풍,양꼬치,메뉴경산,영대,영남대,맛집,영풍,양꼬치,메뉴

경산,영대,영남대,맛집,영풍,양꼬치,메뉴경산,영대,영남대,맛집,영풍,양꼬치,메뉴

경산,영대,영남대,맛집,영풍,양꼬치,메뉴경산,영대,영남대,맛집,영풍,양꼬치,메뉴

경산,영대,영남대,맛집,영풍,양꼬치,메뉴경산,영대,영남대,맛집,영풍,양꼬치,메뉴


양고기꼬지 20개(20,000원)

추가로 10개씩도 가능합니다

기본반찬 세가지 나와주구요

저 땅콩 넘나 맛있어용ㅎㅎ

견과류 킬러 한접시는 기본으로 뚝딱합니다

경산,영대,영남대,맛집,영풍,양꼬치


가득가득 꽂혀있는 양고기 꼬지

경산,영대,영남대,맛집,영풍,양꼬치


예쁘게 잘 올려서

경산,영대,영남대,맛집,영풍,양꼬치


매매 잘 구워주구요

경산,영대,영남대,맛집,영풍,양꼬치

경산,영대,영남대,맛집,영풍,양꼬치


 양꼬치엔 칭따오♪ 

술술 넘어갑니다~

경산,영대,영남대,맛집,영풍,양꼬치


가끔가다 별미로 

 공부가주 를 먹어줍니다ㅎㅎ


파인애플향이 나는것이

양꼬치랑 넘 잘어울려요

경산,영대,영남대,맛집,영풍,양꼬치


물만두(5,000원)입니다

오오오맛있어요

찐만두인듯 물만두인것

일반 물만두보다는 커요!

경산,영대,영남대,맛집,영풍,양꼬치


궁빠오지띵(13,000원) 먹어봤어요

깍뚝썰기된 닭고기와 채소볶음인데

살짝 향긋하구요

먹을수록 맛있는맛?

고기보다 땅콩을 더 많이 먹었어요

경산,영대,영남대,맛집,영풍,양꼬치


지인분이 주셔서 마셔본 하얼빈맥주

음 살짝 과실주 맛이 나는데

너무 연한맛이에요

양꼬치엔 칭따오가 제격인것 같아요

경산,영대,영남대,맛집,영풍,양꼬치


술을 술술 부르는 안주 덕분에

빈병은 쌓여가고

쌓여가고...

경산,영대,영남대,맛집,영풍,양꼬치


포스팅하면서 알았네요

이슬을먹다 왜 참을먹은걸까요

의문의 미스테리

경산,영대,영남대,맛집,영풍,양꼬치


호불호가 갈리는 양꼬치 이지만

다른곳에서 양꼬치 드셔본 분들도

여기는 냄새가 안난다 하셨어요!

한번씩 드셔보시면 좋을것 같아요

영남대 영풍 추천합니댱ㅋㅋ

맛은★★★★☆

주소 : 경상북도 경산시 청운1로 28-2

전화번호 : 053-812-8788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