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갈의 맛이야기

[경산 영대 영남대 맛집] 달우찜닭 : 고추장찜닭 본문

맛집 이야기/경산 맛집

[경산 영대 영남대 맛집] 달우찜닭 : 고추장찜닭

김갈 2016. 7. 2. 23:52
반응형

찜닭은 간장찜닭만을 고집하던 제가

오늘 갑자기 고추장찜닭이 땡기지 뭡니까


영대 고추장찜닭 맛집 금가찜닭에 전화를 했는데

ㅠㅠ임시공휴일이라네요ㅠㅠ

가는날이 장날... 또르르

오늘은 꼭 고추장찜닭을 먹고야 말겠다는 마음에

다른 고추장찜닭 맛집을 찾아봤습니다.

예전 안동선계찜닭 자리에 새로 오픈한

달우찜닭에 고추장찜닭이 있다하여

바로 달려가봤습니다ㅎㅎ

경산,영대,맛집,금가찜닭


오후 세시에 갔더니 텅 비어있었어요!

경산,영대,맛집,금가찜닭


화장실냄새가 살짝 났는데

열려있는 화장실 문을 닫고나니

괜찮아 졌어요ㅎㅎ

경산,영대,맛집,금가찜닭


메뉴판입니다 메뉴는 딱 세가지!

안동찜닭(간장찜닭), 고추장찜닭, 불찜닭

각각 순살도 있어요~


치즈떡사리를 추가해서

순살 고추장찜닭 소자를 시켰습니다.

경산,영대,맛집,금가찜닭,메뉴


무랑 샐러드가 기본으로 나옵니다~

경산,영대,맛집,금가찜닭


치즈떡 8개(1,000원)가 추가된 고추장찜닭 입니다

엄마가 해주는 닭볶음탕 맛이에요ㅎㅎ

살~짝 매콤합니다

납작하고 넓직한 당면 사리가 들어있어요!

경산,영대,맛집,금가찜닭


국물맛이 끝내줍니다!!

진하고 맵콤달콤해요♥

경산,영대,맛집,금가찜닭


교정 이틀째라 씹기가 힘들었는데

너무 맛있어서 더 괴로웠어요 ㅠㅠ

맛있는게 눈앞에 있는데 빨리 못먹는 그 속상함?

경산,영대,맛집,금가찜닭


그래도 치즈떡이며 닭이며

잘게잘게 잘라서 열심히 먹었습니다ㅎㅎ

금가찜닭이랑 비교해서 손색이 없습니다!

맛은 ★★★★☆

주소 : 경상북도 경산시 청운1로 12-2

전화번호 : 050-7982-3857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