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갈의 맛이야기

[경산 사동 밥집 맛집] 수가성 순두부 본문

맛집 이야기/경산 맛집

[경산 사동 밥집 맛집] 수가성 순두부

김갈 2016. 6. 28. 23:07
반응형

경산 사동에 있는 체인 순두부집

"수가성 순두부"


포항에 있는 수가성을 자주 갔었는데,

체인점인줄 몰랐었네요ㅎㅎ

경산 사동에 순두부 맛집이 있대서

따라가보니 수가성이길래 체인인줄 알았어

메뉴판입니다

순두부 종류가 엄청 많아요!

저는 해물, 돼지고기 순두부를 좋아합니다

맛은 매운맛으로!ㅎㅎ

경산,사동,수가성 순두부


돌솥밥과 기본반찬입니다.

게맛살을 굉장히 좋아하시나봐요ㅎㅎ

세가지 반찬에 모두 게맛살이 있었어요

경산,사동,수가성 순두부


밥을 빈 밥그릇에 잘 덜어줍니다

경산,사동,수가성 순두부


물을 부어 숭늉을 만들어 줍니다!

경산,사동,수가성 순두부


매운맛 돼지고기 순두부찌개입니다


보글보글 맛있게 끓어요~

경산,사동,수가성 순두부


날계란을 넣어주면 숨이 확 죽습니다

경산,사동,수가성 순두부


이제 맛있게 식사를 하면 됩니다 >,<

경산,사동,수가성 순두부


포항 수가성도 맛있지만

경산 수가성도 맛있습니다!

살짝 자극적인 맛이에요ㅎㅎ

그렇지만 찌개부터 숭늉까지

너무맛있어서 목구멍까지 차게 먹게됩니당


제입맛에 순한맛은 밍밍하고

매운맛이 딱이에요~

맛은 ★★★★

주소 : 경상북도 경산시 원효로42길 17-4

전화번호 : 053-801-8533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