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갈의 맛이야기

[경산 사동 맛집 레스토랑] 조인쉐프뉴욕 본문

맛집 이야기/경산 맛집

[경산 사동 맛집 레스토랑] 조인쉐프뉴욕

김갈 2015. 1. 8. 21:19
반응형

맛집탐방을 좋아하고, 맛있게 사진 찍어 남에게 보여주는것을 좋아해서

블로깅을 시작해볼까 합니다^0^

경산맛집이나 대구맛집 위주로 포스팅을 하게될것같아요ㅎㅎ

처음 포스팅 할 맛집은 경산 사동에 위치하고 있는 "조인쉐프뉴욕" 입니다.

사동에 사는 동생이 일하는 한의원에서 침맞을겸 방문했다가 보게되어 방문한 조인쉐프뉴욕~

사동 버거킹 우측에 위치하고 있구요, 건물 2층에 있습니다.

주차는 건물 뒷편을 주로 이용했어요!

블로깅을 할 생각없이 방문을 해서 외관사진이 없네요ㅠ.ㅠ


총 세번의 방문동안 제가 먹어본건

Part토시살 스테이크

끄레마

핫스파이스 살사피자

그릴에 구운 닭가슴살 샐러드

하우스 샐러드

입니다.


따로 따로 시키다가, 세번째 방문했을때 요세트를 보게됐네요ㅋㅋㅋ

[출처: 네이버 블로그 뽀로롱 엘리홀릭]


종업원분이 물이랑 수저를 갖다주러 오시자마자

"커플세트 끄레마로 주세요~"라고 했더니

"아 저희가게 몇번 와보셨나봐요?" 이러시더라구요ㅋㅋㅋ

음료는 블루베리에이드와 오렌지에이드로 시켰습니다.


먼저 샐러드 보여드릴게요~

경산, 사동, 조인쉐프뉴욕, 샐러드

네조각으로 자른 토마토위에 바삭한 반죽(표현력의 한계)이 있고,

그 위에 양상추와 어린잎채소(홈페이지에서 인용)가 올라가있어요~

소스는 오리엔탈 바질 드레싱(얘두 공식 홈페이지에서 보구왔어요)

그옆엔 닭가슴살이 있구용ㅋㅋㅋ

하우스샐러드는 저기에서 닭가슴살만 빠져요! 찍은 사진이 흔들려서 ㅠ.ㅠ


어차피 스테이크를 드실거라면, 하우스 샐러드가 담백하고 맛있기때문에

닭이나 비프없이 하우스 샐러드만 즐기셔두 좋을것 같아요~


다음은 핫스파이스 살사피자 입니다.

경산,사동,조인쉐프뉴욕,핫스파이스 살사피자

사진이 조금 흔들렸지만, 보이는대로 "통" 브로콜리와 "통" 나쵸칩이 올라가있습니다ㅋㅋㅋㅋ

매콤한맛과 달콤한맛이 어우러져서 맛은 있었지만... 뭔가 5%정도 부족한 맛이었습니다.

나쵸를 좀더 부숴서 올려주거나, 매콤한맛이 조금더 강했다면... 이라는 생각이 드는 피자였습니다.


Part토시살 스테이크

별점을 주자면 10점 만점에 8~8.5점정도 되는 맛이었습니다.

맛은 있지만 뭐랄까, 이 스테이크때문에 조인쉐프를 재방문하고싶다!!!

라는 생각이 들진 않았습니다ㅋㅋ


분명 맛은 있습니다. 소스에 절여진 양파 또한 맛이 있었지요.

홈페이지를 보니 소 한마리에 400g정도밖에 안나오는 부위로 만든다구 하네요~

경산,사동,조인쉐프뉴욕,토시살 스테이크

경산,사동,조인쉐프뉴욕,토시살 스테이크


제가 생각하는 조인쉐프뉴욕의 메인요리는 바로 이  "끄레마♥"  인것 같습니다.

육류를 좋아하는 제가 스테이크보다 맛있다고 할 정도인 메뉴 입니다 ^0^/*

이 끄레마때문에 조인쉐프뉴욕에 방문 또 방문 했었지요 ㅎㅎ


뜨거운 팬에 담겨져 나와서, 테이블에 올라올때까지 보글보글 끓고있습니다ㅋㅋㅋ

사진에도 보이시죠?ㅋㅋㅋ 각기 다른날 찍은 사진들이에요

보다보니까 또 먹고싶어 지네요 방금 밥먹구 왔는데ㅠ,ㅠ


저랑 제 남자친구는 크림파스타 매니안데 소스가 진한 크림 파스타를 엄청 좋아해요!

경산에 있는 CW라는 레스토랑의 "비프고르곤졸라"가 저희 크림 파스타 리스트 1위였는데,

이 끄레마를 맛본 이후로 1위가 흔들리고 있어요ㅋㅋㅋ

그만큼 진짜 정말 진하고 맛있답니다~

경산,사동,조인쉐프뉴욕,끄레마

경산,사동,조인쉐프뉴욕,끄레마

경산,사동,조인쉐프뉴욕,끄레마


첫 블로깅이라서 횡설수설 설명에 사진도 흔들리고 그렇지만 조금씩 발전하겠죠?ㅎㅎ

누군가가 식사 메뉴선택에 있어서 고민을할때 제 블로그가 도움을 줄 수 있다면 기쁠것 같아요 ^,^

다음번에도 맛있는 집, 맛있는 메뉴 들고 오겠습니다~ 안뇨옹~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