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갈의 맛이야기

[경산 영남대 영대 맛집 술집] 치치 1탄 본문

맛집 이야기/경산 맛집

[경산 영남대 영대 맛집 술집] 치치 1탄

김갈 2016. 5. 10. 20:03
반응형

요새 저의 넘버원 맛집이자 핫플 소개해드릴게요~

영남대학교에 새로 생긴 에피타이저 주점 "치치" 입니다.


가격이 저렴한대신 양이 조금씩 나오는?

에피타이저 컨셉의 술집이에용ㅋㅋㅋ

그래서 밥을먹고 2차로 갔는데.....

안주가 싸고 맛있으니까 이것저것 시켜먹다보니

목구멍 끝까지 차서 나왔어요ㅎㅎ

그 다음부터는 밥을 따로 먹지 않고 가요ㅋㅋㅋ

진짜 모든메뉴 다 추천합니다!!


먼저 인테리어 사진입니다~

경산,영대,영남대,치치

경산,영대,영남대,치치

경산,영대,영남대,치치

경산,영대,영남대,치치

경산,영대,영남대,치치


위에 원래 사케병을 전시했었는데 어느순간 칭따오 병으로 바꼈더라구요ㅋㅋㅋ

일본느낌의 인테리어와 수저통을 이용한 깨알 이벤트 홍보들ㅋㅋㅋ 귀엽죠


다음은 메뉴판입니다~

경산,영대,영남대,치치,메뉴

경산,영대,영남대,치치,메뉴

세트메뉴가 생겼어요~

맛있는 메뉴들을 더 알차고 저렴하고 다양하게 먹을수있는 기회 >,<

경산,영대,영남대,치치,메뉴

여기서는 관자밥, 월남쌈 먹어봤어요!


경산,영대,영남대,치치,메뉴

요기는 타코와사비, ★떡볶이★, ☆생연어☆, 오뎅탕 먹어봤어요!!!!


경산,영대,영남대,치치,메뉴

단호박튀김, 오징어튀김, ☆칠리새우☆, ★가지튀김★, 양파링, 이까게소가라아게(오징어다리튀김) 먹어봤네요ㅋㅋㅋ


이정도면 단골 인증?ㅋㅋㅋ

경산,영대,영남대,치치,메뉴


주류 메뉴입니다ㅋㅋㅋ

저는 대부분 맥주(카스생맥 또는 칭따오)를 마시는데요,

아사히 생맥 드시는분들도 많이 계시더라구요~

하이볼도 맛있다는데 아직 한번도 안마셔봤어요!

경산,영대,영남대,치치,메뉴,맥주


사케입니다!

쿠보다센주랑 하나키자쿠라 마셔봤어요ㅋㅋㅋ

하나키자쿠라는 전부터 병이 너무 예뻐서 알고있었던 사케인데

너무 너~~~~무 맛있어요ㅋㅋㅋ

벚꽃향도 나면서 상상되는 딱 그맛이랄까? 또 마시고싶어요...

경산,영대,영남대,치치,메뉴,사케

경산,영대,영남대,치치,메뉴,사케


이제 제가 먹어본 메뉴들 사진입니당 두근두근 ♥.♥


★가.지.튀.김★(1,500원)

튀김류 중에 제일 맛있는것 같아요!!!!!!!!!!

원래 가지조림 절대 안먹는데..

튀김은 달라요... 신세계 넘나맛있는것 ㅠㅠ

경산,영대,영남대,치치,가지튀김

경산,영대,영남대,치치,가지튀김


단호박튀김(2,000원)

경산,영대,영남대,치치,단호박튀김


요거는 메뉴판에는 없지만

벽면에 메뉴가 붙어있는 ★떡.꼬.치★ 입니당~

두개에 1,500원이에요ㅋㅋㅋ 짱맛있어요

어릴때부터 운동회나 축제할때 떡꼬치 꼭 먹었었는데

요새는 먹을데가 잘 없더라구요 ㅠㅠ 

근데 치치에 매니저님이 새로 개발하셨다그래서

먹어봤는데... 넘맛있어용ㅋㅋㅋ

경산,영대,영남대,치치,떡꼬치

떡꼬치가지튀김ㅋㅋㅋ

경산,영대,영남대,치치,떡꼬치,가지튀김


새우깡(민물새우튀김)과 가지튀김입니다ㅋㅋㅋ

(언제가든 꼭 먹는 가지튀김♥ 너는 더 럽♥)

경산,영대,영남대,치치,새우깡,가지튀김


양파링(1,000원)~

경산,영대,영남대,치치,양파링


오징어튀김(2,000원)과 가지튀김ㅋㅋㅋㅋㅋ

경산,영대,영남대,치치,오징어튀김,가지튀김


월남쌈(2,000원)이에요! 남자친구가 짱짱 좋아해서 이것도 꼭 먹는다는ㅋㅋㅋ

안에 크래미가 가득 들어있어요ㅋㅋㅋ 이것도 짱맛!

경산,영대,영남대,치치,월남쌈

경산,영대,영남대,치치,월남쌈


먹어본 메뉴가 너무 많아서ㅋㅋㅋ 좀 나눠서 포스팅을 해야할것 같아요

저의 목표는 [치치의 모든 메뉴 먹어보기] 입니다~

그럼 다른 메뉴들은 두번째 포스팅에서 소개해드릴게요~

치치의 맛은 ★★★★★

주소 : 경상북도 경산시 대학로 59길 19

전화번호 : 053-813-5388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