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갈의 맛이야기

[경산 영남대 영대 맛집 술집] 치치 2탄 본문

맛집 이야기/경산 맛집

[경산 영남대 영대 맛집 술집] 치치 2탄

김갈 2016. 5. 11. 13:27
반응형


[치치의 모든 메뉴 먹어보기] 2탄입니다

가지튀김과 함께 항상 꼭 먹는

★떡.볶.이★(6,000원) 입니다.

우동사리 추가해서드세요 두번드세요

살짝 매콤~ 해요ㅋㅋㅋ 달짝지근+매콤

우동사리 추가해서 숟가락으로 퍼먹으면

그야말로 꿀.맛♥

위에는 유부?튀김가루?가 뿌려져있어요!


☆생.연.어☆(7,500원) 입니다.

가격이 싼 대신 조금 적게 느껴질 수 있지만

그럴땐 두개시키면 됩니다ㅋㅋㅋ

양파와 케이퍼, 깻잎

홀그레인머스타드, 하얀연어소스(?!) 가 나옵니다

진짜 신선하고 도톰하니 맛있어용

연어는 사랑입니다.




짬뽕탕입니다

초점은 어디에 맞춰져있는거죠...?

떡볶이랑 비교해서는 살짝 밍밍한맛이지만

그래도 소주를 부르는맛입니다ㅋㅋㅋ


☆칠.리.새.우☆(4,000원)입니다

맛있어요ㅠㅠ너무맛있어용

첨부터 먹어봤으면 얘도 저의 단골메뉴가 됐을텐데

뒤늦게 친구가 먹어보재서 먹어보고 환호했네요

넘나맛있는것*.* 3조각입니당



이까게소가라아게(5,000원)

오징어다리튀김이에요!

같이나오는 소스는 양꼬치소스랑 비슷해요

바삭바삭하고 고소해요ㅋㅋㅋ

딱 맥주안주느낌?

맛있습니다~



타코와사비(5,000원)

초밥먹을때도 와사비를 빼고먹는저는

첨먹었을때 신세계를맛봤어요ㅠㅠ

비염이 치료되고 코가 뻥뚫리는 느낌이랄까

그런데 두번째 먹을때 참맛을 알게됐어요

계속 손이가고 코뚫리는맛을 즐기는?



관자밥(8,500원)입니다

남자친구가 맛있대서 먹어봤는데

맛있었어요ㅋㅋㅋ

딱봐도 푸짐하죠?

밥, 버무려진 관자, 양파를 잘 섞어서

한입에 털어넣기!!

그냥먹어도, 김에 싸먹어도 맛있어요

밥안먹고 가시는분들 한번씩 드셔보세요~


주문적는 용지인데 치치 후기 예쁘게 잘쓰면

인스타에 올린다고 하셔서 끄적여봤어용ㅋㅋㅋ


최근에 가보니 벽면에 집게로 꽂아놓으시던데

제것도 있어서 너무 뿌듯했습니당>0<


생맥주 부드럽고 양도 많아요~


셋이갔지만 둘이서 마신 칭따오 다섯병+소주한병

저날 이성의 끊을놓고 무한안주 먹었습니다

담날 저녁까지 아무것도 못먹고 누워만 있었던건 함정...


하나키자쿠라

핑쿠핑쿠하니 넘 예뻐요~

배경에 초상권이 걸려있어 많이 잘렸네요ㅋㅋㅋ


이번 포스팅은 여기까지입니다!

많이먹은것 같은데 아직 먹어야할것이 많이 남아

너무 행복합니다ㅋㅋㅋㅋ


앞으로 더 열심히 치치를 방문하여

3탄 4탄 5탄까지 작성하도록 하겠습니다~

치치의 맛은 ★★★★★

주소 : 경상북도 경산시 대학로 59길 19

전화번호 : 053-813-5388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