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갈의 맛이야기

디즈니 설리반, 마이크 와조스키 무드등♥ 본문

일상 이야기

디즈니 설리반, 마이크 와조스키 무드등♥

김갈 2016. 5. 19. 21:17
반응형

디즈니,설리,마이크,무드등


디즈니 덕후 + 수집욕이 강한 저는

디즈니 베이비돌과

갖가지 디즈니 용품들을

조금씩 모으고 있는데요,


오늘은 몬스터 주식회사 주인공인

설리반과 마이크 와조스키

무드등을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오래전에 구매해서 박스가 너덜너덜하네유

인터넷 최저가가 하나에 3만원 초반대지만

저는 이마트에서 할인할때!!!!!!!

두개에 3만원 후반대에 구입했습니다♬

★초초초특가 득템☆

디즈니,설리,마이크,무드등

구성품은 아래와 같이

무드등, 받침대 겸 충전거치대, 충전기,

그리고 설명서가 들어있어요(사진에선뺐어요)

디즈니,설리,마이크,무드등

저렇게 올려서 충전해요ㅎㅎ

디즈니,설리,마이크,무드등

받침대 뒷면 보여드릴게요!

저 구멍에 충전기를 꽂는데,

거치적거리지않게 홈이 알맞게 나있어요

충전기를 꽂고 등을 올려봅니다

그냥 올린다고 충전이 되는게 아니에요!

M자 버튼을 눌러줘야 충전이 됩니다~


눌러주면 저렇게 빨간 불이 들어와요

설리만 등을 킨 상태입니다ㅎㅎ

둘다 키고 전등을 꺼봤습니다!

예쁘죠?ㅎㅎ

디즈니,설리,마이크,무드등

키는 방법은 등을 한번 뒤집으면 됩니다

동영상으로 찍어봤어요!

말캉말캉한거 보이시나요?ㅎㅎ

밝기를 더 자세히 보여드리기위해 어두운곳에 놔봤어요

디즈니,설리,마이크,무드등

디즈니,설리,마이크,무드등

동생이 유럽갔다 사온 토끼와 함께ㅎㅎ

디즈니,설리,마이크,무드등

축제때 산 색이 변하는 LED장미도 같이 놔봤어요ㅋㅋ

디즈니,설리,마이크,무드등

사실 잘때는 불을 모두 끄고자는것이 좋다해서

가끔... 분위기 내고싶을때만 켜요

그렇지만 인테리어 효과에는 짱짱이에요!


바다건너온선물들과 스벅MD

베이비돌과 다른 인형들

집지키고있는 브라우니와 베앗가이,

그리고 날아다니는 스티치!!

나노블럭과 이사 후 꺼내지못한

원피스, 미니언즈 피규어 등등


천천히 블로깅 할 예정입니다ㅎㅎ

선반부터 사야하는데 넘나 귀찮네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