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갈의 맛이야기

[토미카 드림토미카] 스티치, 알린, 헬로키티 본문

일상 이야기

[토미카 드림토미카] 스티치, 알린, 헬로키티

김갈 2016. 5. 23. 13:32
반응형

토이저러스,율하,롯데마트,토미카


토이저러스 갔다가 득.템 했어요~

바로바로  "토미카" 

늘 구경만 하던 토미카인데

간만에 토이저러스갔다가

한눈에 반해서 득템했네요

(감사합니다 오라버니♥)

율하 롯데마트 토이저러스에는

토미카선반이 있지만 텅텅 비어있어요

넘나 정말적이었지만 다행히

계산대에 구비돼있으니 문의하래요!

에일리언(Top)이라 적혀있는 알린

스티치(TSUM)를 보고 이건사야겠다! 했어요

알린(DMT-03)스티치(DMT-09)

구매하는김에 스티치 스쿠터 문의했는데

지금은 안나온다고 하시며

다른걸 자꾸 보여주셨어요.... 다사고싶게....ㅠㅠ

그래서 헬로키티(드림토미카 206)도 업어왔어요

토이저러스,율하,롯데마트,토미카


박스샷입니다

토이저러스,율하,롯데마트,토미카

토이저러스,율하,롯데마트,토미카

옆면이에요!

썸썸(쯔무쯔무) 옆면은 각 캐릭터 얼굴이

드림토미카는 품명이 써있어요

토이저러스,율하,롯데마트,토미카

뒷태가 그려져있는 윗면

토이저러스,율하,롯데마트,토미카

키티랑 알린은 베트남에서,


스티치는 중국에서 왔네요ㅎㅎ

토이저러스,율하,롯데마트,토미카


드디어 꺼냈습니다!!!!

저의 첫 토미카

옆모습부터 심쿵이네요 ㅠㅠ

통통한 스티치 ㅠㅠㅠㅠㅠ

토이저러스,율하,롯데마트,토미카

토이저러스,율하,롯데마트,토미카

알린 위에 또다른 알린이 있어요 ㅠㅠ

키티위에는 풀과 리본이 있고

스티치는 동글동글한데

문이 귀모양이에요 ㅎㅎㅎㅎ

넘나 귀여운것

토이저러스,율하,롯데마트,토미카

토이저러스,율하,롯데마트,토미카


스티치(DMT-09) 상세샷입니다

9,900원

토이저러스,토미카,스티치,DMT-09토이저러스,토미카,스티치,DMT-09

토이저러스,토미카,스티치,DMT-09


헬로키티(드림토미카 206) 상세샷입니다

7,900원 이에요

안쪽이 디테일해요

핸들도있고 뒷좌석까지ㅋㅋㅋ

토이저러스,토미카,드림토미카,헬로키티토이저러스,토미카,드림토미카,헬로키티

토이저러스,토미카,드림토미카,헬로키티토이저러스,토미카,드림토미카,헬로키티


알린(DMT-03) 상세샷입니다

9,900원 입니다

달린 귀, 얹어져있는 또다른 알린

통통한 궁둥이 ㅠㅠ 심쿵심쿵

토이저러스,토미카,알린,DMT-03토이저러스,토미카,알린,DMT-03

토이저러스,토미카,알린,DMT-03토이저러스,토미카,알린,DMT-03


막상 세개를 사고나니...

시리즈별로 다 모으고싶어지네요

이럴까봐 시작을 안하려했는데...

돈을 열심히 벌어야 할 이유가 하나 더 생겼네요

토이저러스,율하,롯데마트,토미카토이저러스,율하,롯데마트,토미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