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갈의 맛이야기

MCM 카드지갑 엘다 네이비(MYA6AED10VY) 본문

일상 이야기

MCM 카드지갑 엘다 네이비(MYA6AED10VY)

김갈 2016. 5. 25. 21:43
반응형

MCM,카드지갑,엘다,네이비,MYA6AED10VY

사랑하는 남친몬으로부터

은혜로운 선물을 받았습니다

바로바로 MCM 카드지갑 엘다♥♥

캐스키드슨 카드지갑 쓰다가 생일선물로 받았어용

인터넷으로 일욜에 주문해서 화욜에 받았어요!

배송조회 새로고침 무한클릭하며...

목빠지게 택배기사님을 기다렸어요


상자에는 MCM박스와 택봉투가 덩그러니 들어있었어요

두둥!!!

상자를 여니 더스트백이 두두둥!!!!

첨엔 지갑도 비닐에 넣어져있었어요!

아직도 떼지못한 투명스티커...

조명을 받아 너무 밝게나왔네요 ㅠㅠ

MCM,카드지갑,엘다,네이비,MYA6AED10VY


실제 색상과 비슷하게 나왔어요

네이비 넘나 예쁜것 ㅠㅠ

MCM,카드지갑,엘다,네이비,MYA6AED10VY


예쁜건 가까이서 봐야해요

MCM,카드지갑,엘다,네이비,MYA6AED10VY


이 카드지갑을 택한 가장 큰 이유가

지폐넣는곳이 따로 있어서에요!


앞쪽에 카드 두장 넣을수있게 돼있고

카드 수납공간이 넓게 따로 있어요

그 뒤에는 지폐 넣는 공간!!

MCM,카드지갑,엘다,네이비,MYA6AED10VY


MCM,카드지갑,엘다,네이비,MYA6AED10VY


햇빛 받은 지갑이~

MCM,카드지갑,엘다,네이비,MYA6AED10VY

옆모습 보니까 어떤지 더 잘 아시겠죠?

MCM,카드지갑,엘다,네이비,MYA6AED10VY


앞칸에는 자주쓰는 카드와 신분증을 넣어놨어요

사진은 부끄러워서 좀 가려봤어요 >,<

MCM,카드지갑,엘다,네이비,MYA6AED10VY

카드넣는공간!

아직은 빳빳해서 몇장 못넣어놨어요ㅎㅎ

MCM,카드지갑,엘다,네이비,MYA6AED10VY


이게 가장 실제 색상같이 나온것 같네요ㅋㅋㅋ

MCM,카드지갑,엘다,네이비,MYA6AED10VY

넘이뻐요~~

넘넘맘에들어요 헤헤 ♥.♥


몰랐는데 사고보니 FW16신상 이더라구요ㅎㅎ

MYA6AED10VY

잘쓰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