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갈의 맛이야기

아이패드 프로 9.7, 애플 펜슬, 타거스 버사뷰 케이스, 코어플렉스 미스릴 필름 개봉기 본문

일상 이야기

아이패드 프로 9.7, 애플 펜슬, 타거스 버사뷰 케이스, 코어플렉스 미스릴 필름 개봉기

김갈 2016. 5. 26. 17:46
반응형

아이패드 프로 9.7

이번 포스팅은 무려

아이패드 프로 9.7 개봉기입니다!!!!


아이패드 뿐 아니라

애플 펜슬

타거스 버사뷰 케이스,

코어플렉스 미스릴 강화필름

개봉기 입니다

다행히 4개가 한날 도착해서 너무 행복했어요>,<

아이패드 프로 9.7, 타거스 버사뷰, 코어플렉스 미스릴, 애플펜슬


패드와 펜슬 입니다

박스에 패드의 전면이 아닌 옆면을 그려놓은게

저는 너무 신선했어요 감탄했다고 해야할까?

아이패드 프로 9.7, 애플펜슬

아이패드 프로 9.7

아이패드 프로 9.7, 애플펜슬

패드 아래에는 충전기와 설명서가 들어있어요


코어플렉스 미스릴 강화 필름 부착 중입니다!

부착하기 편하게 인스톨 가이드가 있더라구요?

인스톨 가이드를 패드에 끼우고

동봉된 습, 건식 클리너로 닦아준 뒤

보호비닐 제거한 필름을 붙여주면 됩니다!


말로하니 이렇게 간단해 보일수가 없는데

15분동안 땀뻘뻘 흘리면서 부착했어요....휴....

먼지가 닦아도 닦아도 어찌나 계속 붙던지 ㅠㅠ

아이패드 프로 9.7, 코어플렉스 미스릴 필름

아이패드 프로 9.7, 코어플렉스 미스릴 필름


로즈골드 뒷면입니다!!

넘 예쁜데 사진이 색을 다 담아내지 못하네요

제가 사진찍는 기술이 부족한거겠죠?ㅠㅠ

아이패드 프로 9.7, 로즈골드아이패드 프로 9.7, 로즈골드


타거스 버사뷰 케이스 씌운 사진입니다

제 블로그가 더 예뻐 보이네요 >,<ㅎㅎ

우선 가로로 세운 모습이구요

아이패드 프로 9.7, 타거스 버사뷰아이패드 프로 9.7, 타거스 버사뷰

아이패드 프로 9.7, 타거스 버사뷰아이패드 프로 9.7, 타거스 버사뷰


세로로 세운 모습입니다

뒷면에 Y모양으로 구멍이 뽕뽕 나있는데

환고포증이 있는 저는 5초이상 못쳐다보겠어여...

저렴한 케이스랑 타거스 중 고민했지만

돈을 좀 더주고 타거스 구입한걸 잘했다구 생각해요

다른케이스는 케이스가 하드지만, 얘는 실리콘이더라구요!

거기다가 겉 가죽? 이 짱짱해요 안에는 폭신폭신하구요ㅋㅋㅋ

아이패드 프로 9.7, 타거스 버사뷰아이패드 프로 9.7, 타거스 버사뷰

아이패드 프로 9.7, 타거스 버사뷰아이패드 프로 9.7, 타거스 버사뷰


아직은 이어플 저어플 받아보면서 적응중이지만

오빠와 저의 작업을 다시 시작할 때가 된것 같아요ㅎㅎ

다음에 제가 기획 및 디자인한 모바일게임 소개해드릴게요

우선은 패드를 좀 더 가지고 놀아봐야겠어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