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갈의 맛이야기

[경산 영대 영남대 치맥 맛집] 마녀치킨 본문

맛집 이야기/경산 맛집

[경산 영대 영남대 치맥 맛집] 마녀치킨

김갈 2016. 7. 7. 00:01
반응형

경산 영남대에 새로생긴 치킨집(치맥집)

"마녀치킨"에 다녀왔습니다

오며가며 오픈하는걸 봤는데

1인 1레드락생맥이 무료라길래

아 이건 가야겠구나 싶었어요ㅎㅎ


포스마트와 땡초우동 사이에 있습니다

경산,영대,영남대,치맥,맛집,마녀치킨

경산,영대,영남대,치맥,맛집,마녀치킨


가게 곳곳에 메뉴판이 붙어있어요ㅎㅎ

경산,영대,영남대,치맥,맛집,마녀치킨


메뉴판입니다

마초치킨은 땡초가 7개 들어가고

마녀치킨은 매운걸 못먹는 사람들을 위해

땡초를 2개만 넣은 치킨이라고 하셨어요!


순살은 다음주부터 가능하다고 하셨어요~

경산,영대,영남대,치맥,맛집,마녀치킨


지글지글 끓는 고소한 콘치즈 주셨어요>,<

넘나 맛있는것~

경산 영대 영남대 치맥 맛집 마녀치킨


1인 1잔 서비스로 주시는

레드락 생맥주입니다!

경산 영대 영남대 치맥 맛집 마녀치킨


부드럽고 끝에 아주 살짝 상큼한맛이나요

맛있어서 계속 시켜 마셨어요~ㅎㅎ

경산 영대 영남대 치맥 맛집 마녀치킨

필요한 만큼 더 주시는

새콤달콤한 무,피클입니다

경산 영대 영남대 치맥 맛집 마녀치킨


모든 메뉴 샐러드 무료제공!!

샐러드 드레싱 맛이 굉장히 특이했어요

살짝 매콤한 맛도 나고 상큼합니다

채소들이 굉장히 싱싱해요ㅋㅋㅋ 짱짱

경산 영대 영남대 치맥 맛집 마녀치킨

경산 영대 영남대 치맥 맛집 마녀치킨


마초치킨(14,000원) 입니다

진짜 맛있습니다... 한입먹고 반했어요

매콤, 짭짤, 달달합니다♥

경산 영대 영남대 치맥 맛집 마녀치킨


저희가 마초, 마녀치킨중에 고민하다

마초치킨을 시켰더니 사장님께서

땡초를 4개 반만 넣어 주셨어요ㅎㅎ

경산 영대 영남대 치맥 맛집 마녀치킨


밑에 소스가 자박하니 깔려있어서

찍어서 먹으면 더 맛있어요ㅎㅎ

땡초 같이 먹으면 매우니 조심해야하구요!

경산 영대 영남대 치맥 맛집 마녀치킨


체인점이 아니라서 살짝 걱정했는데

단골될것같아요ㅎㅎ

중독성있는 맛이에요 질리지않는맛

영대 치맥 맛집이 추가됐어요~

맛은 ★★★★★

주소 : 경상북도 경산시 청운1로 11-2

전화번호 : 053-811-5933

영업시간 : 17:00 ~ 04:00

휴무 : 일요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