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갈의 맛이야기

[프랑스/영국] 유럽여행 항공권 티켓팅(아시아나) 본문

여행 이야기/프랑스&영국 여행

[프랑스/영국] 유럽여행 항공권 티켓팅(아시아나)

김갈 2016. 9. 28. 15:26
반응형


안녕하세요~ 너무 간만의 포스팅이네요^^;

그동안 많은 일이 있엇지만 가장 큰 사건은

유럽여행을 다녀왔다는거에요~♩♪


8월 17일부터 29일까지 13일동안

프랑스, 영국 2개국 다녀왔는데요

티켓팅부터 포스팅 해볼까 해요~


저는 유럽여행을 결정하자마자

항공권 티켓팅을 했는데요

비교해본 사이트는 네이버 항공권과 하나투어,

대한항공, 아시아나, 에어프랑스 공식홈페이지 입니다.


네이버 항공권은 도착지, 일정을 입력하면

많은 항공사들의 최저가를 보여줘서

참 편리한것 같아요ㅎㅎ


4개월전인 4월에 알아봤을때

러시아, 터키항공 등이 아주 조금 더 저렴했지만

무서운 뉴스들을 보고...

아시아나 항공으로 결정했습니다

5만원도 채 차이가 안나더라구요ㅎㅎ



왕복 832,100원에 결제했습니다.

너무나 싼 가격~


그런데 좀 더 일찍 출국한 제 동생한테

하루 전날 비행기 시간이 2시로 미뤄졌다는 문자가 왔대요

파리 도착해서 갈아타는 비행기를 타야하는데

시간이 안맞다고 연락하니 대한항공으로 바꿔줬다네요

하루 전에 연락이 온건 황당했지만

더 좋은 비행기로 바꿔줘서 맘풀었대요ㅎㅎ


항공권 예약 후에는

파리-런던 왕복 유로스타와

디즈니랜드, 해리포터 스튜디오

티켓을 예약했어요ㅎㅎ

유로스타도 빨리 예매할수록 싸니까

미리미리 알아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