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갈의 맛이야기

[프랑스/영국] 유럽여행 6일차: 파리 에펠탑 한식당 맛집 사모 위치 메뉴, 아모리노 젤라또 위치 본문

여행 이야기/프랑스&영국 여행

[프랑스/영국] 유럽여행 6일차: 파리 에펠탑 한식당 맛집 사모 위치 메뉴, 아모리노 젤라또 위치

김갈 2017. 1. 24. 02:11
반응형

6일차 일정입니다


디즈니랜드에서 나와서

몽쥬약국에서 이것저것 사고

숙소 근처에 봐두었던 한식당

"사모"에 갔습니다

숙소 근처라서 들어갔더니

파리 맛집, 파리 한식당 맛집이었어요!!


메뉴판입니다

육개장2와 불고기정식1을 시켰어요ㅎㅎ

(클릭하면 확대해서 보실 수 있어요)


먼저 불판위에 놓인 불고기가 나왔습니다

지글지글 넘나 맛있는 냄새~

밑반찬입니다

유럽에선 볼수없는 밑반찬

한식당이라 나오네요~

사모에 오는 사람들이 제일 많이 먹는

육개장!!


왜 많이 먹는지 알겠더라구요

한국에선 잘 안먹는메뉸데 입맛에 딱맞아요ㅋㅋ

한상차림입니다!

제가 파리에서 먹은 음식중 제일 맛있었어요

미국이나 유럽가면 빵먹고 고기먹고

누구보다 잘살줄 알았는데...

입이 짧은건지 영 입맛에 안맞더라구요ㅎㅎ

사장님의 특별 서비스~

메론이랑 오렌지를 주셨어요!!

위치


식후엔 디저트죠!!!!

숙소근처아모리노가 있길래 가봤어요

맛이 엄청 다양해요~

이것저것 골라서 나온 장미꽃 젤라또

쫀득쫀득하니 정말 맛있었어요ㅎㅎ

대구 신세계에도 입점했던데

줄이 어마무시하게 길더라구요 인정인정~

위치는


오마니가 쁘렝땅에서 구입하신

똥가방도 한컷 찍어주고

쁘렝땅 다시 가서 구경하구

라뒤레 마카롱 사서 돌아왔어요~

고급스러운 금박 검은 상자를 열면

초코맛이 젤 맛있는 라뒤레 마카롱~~


이걸로 프랑스 일정은 끝이났어요~~

다음 포스팅은 영국 이동해서 계속됩니다!!


반응형